[뷰티팀] 청정 자연에서 온 뷰티에너지를 전하는 화장품 브랜드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선물 및 구매 서비스인 카카오톡 선물하기 브랜드숍에 입점했다고 밝혔다.
카카오톡 선물하기는 다양한 연령층이 폭넓게 사용하는 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친구나 가족 등 주변 사람들에게 간편하게 제품을 선물할 수 있도록 마련된 서비스다. 네이처리퍼블릭은 모바일 쇼핑이 대중화됨에 따라 고객들이 보다 쉽고 편리하게 제품을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입점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입점된 상품은 마트, 백화점, 면세점 매장을 제외한 네이처리퍼블릭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한 금액대별 상품권 6종과 베스트셀링 제품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TV 광고 제품인 ‘슈퍼 아쿠아 맥스 수분크림’과 사계절 필수품인 ‘유브이락 플라워’ 선케어 라인 등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 가능한 제품들이 포함됐으며, 인기 제품인 스마트 멀티베이스 ‘슈퍼 오리진 CC크림’도 카카오톡 선물하기를 통해 만날 수 있다.
네이처리퍼블릭은 입점을 기념해 공식 페이스북에서 이벤트도 진행한다. 31일까지 카카오톡 입점 축하 메시지를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첫 단계에 바르는 92% 자연 유래 성분의 저자극 에센스 ‘피토 오리진 처음 에센스’ 정품을 증정한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그겨울 ‘송혜교 립스틱-섀도우’ 독파하라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