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와일드’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하며 새로운 대세 여자 아이돌 그룹으로 떠오르고 있는 나인뮤지스의 멤버 민하가 선보인 화보 속 스타일이 화제다.
공개된 화보 속 민하는 발랄한 메이크업과 네일로 시원한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 발랄한 스타일을 연출했다. 여기에 민하 특유의 귀여운 표정과 포즈를 더해 상큼한 분위기를 더했다.
민하의 화보 속 스타일을 따라해 보고 싶지만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여기에 주목해보자. 집에서 손쉽게 민하의 상큼발랄한 스타일을 따라할 수 있는 방법을 공개한다.
Step1. 민하의 상큼한 러블리 메이크업
민하의 상큼한 메이크업을 따라해 보고 싶다면 우선 블랙 펜슬 라이너로 눈꼬리를 올리며 언더까지 라인을 그려주자. 그 다음 면봉이나 스펀지팁을 이용해 라인이 자연스럽게 번지도록 연출해 줄 것.
젤 아이라이너나 펜슬 라이너로 점막을 꼼꼼하게 채우며 얇게 라인을 한 번 더 그려주면 민하처럼 또렷한 눈매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과감한 레드컬러나 핫핑크 컬러의 립스틱을 이용해 입술을 채워주자. 이때 자연스러운 느낌을 주고 싶다면 면봉을 이용해 입술 라인 부분은 살짝 번진 것처럼 연출해주는 것도 좋다.
Step2. 민하의 마카롱 패턴 네일아트
민하는 핑크와 블루, 옐로우 등 은은한 마카롱 컬러를 섞은 패턴 네일로 발랄한 매력을 더했다.
집에서 폴리시를 이용해 민하의 네일을 따라하고 싶다면 파스텔 톤으로 컬러링 한 뒤 브러쉬나 도트 봉 등을 이용해 패턴을 그려 넣으면 된다. 이때 민하처럼 손톱 중간 중간 각기 다른 컬러를 섞어 바르거나 글리터 폴리시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스타일리시하다.
만약 혼자 패턴을 그려 넣기가 힘들다면 네일숍에 가서 시술을 받거나 집에서 간편하게 네일 스티커를 이용하면 된다.
특히 네일 스티커는 네일숍에서 네일 아트를 시술받는 것보다 저렴할 뿐만 아니라 부착 후 탑코트만 덧발라주면 되기 때문에 빠른 시간에 손쉽게 네일 아트를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인기다.
네일 스티커는 부착했을 때 들뜨거나 주름이 지지 않고 떼어냈을 때 끈적임이 없는 제품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탑 코트가 필요 없이 UV 코팅 처리가 된 네일 젤 패치가 새롭게 등장해 네일아트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코스온에서 출시한 아이엠코 바이 미즈온 네일 젤 패치는 기존 네일 스티커와는 차별화된 우레탄 소재를 사용해 부착 시 들뜨거나 주름이 생기지 않는 것은 물론 떼어내도 흔적을 남기지 않아 손톱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또한 다양한 디자인은 물론 UV 코팅 처리가 되어 있어 별도의 탑코트가 필요하지 않기 때문에 더 빠르게 네일을 연출하고 싶은 여성들에게 잇 아이템으로 떠오를 전망. 네일 메이크업 15종과 샤인 버퍼, 큐티클 오일펜, 겔 네일팩 5매로 구성된 세트 상품을 6월3일 오전 1시 현대홈쇼핑을 통해 판매할 예정이다.
(사진출처: 미즈온 by 아이엠코)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머리띠 스타일링’ 한 수 배워볼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