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인기 스타일리스트 정윤기가 기획하는 브랜드 셀렙샵이 트렌디한 이지룩을 선보였다.
이제는 스타일 뿐만 아니라 실용적인 면까지 꼼꼼하게 따져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때문에 트렌드와 합리적인 가격 두마리 토끼를 모두 잡은 셀렙샵이 일상생활에서 손쉽게 활용할 수 있으며 세탁 또한 간편한 이지룩으로 또 한번 주목 받고 있다.
한낮 30도에 육박하는 초여름 무더위에도 툭 떨어지는 여유롭고 자연스러운 실루엣에 편안함은 물론 활동적인 이지룩은 무심한 듯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해 데일리룩으로 안성맞춤이다. 또한 데이트룩, 오피스룩 등 다양한 스타일로 활용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이지룩을 선택할 때에는 베이직하고 심플한 디자인을 선택하는 것이 좋다. 최근에는 허리 밴드 처리나 화려한 프린트 제품보다 편안함에 중점을 두는 이지룩이 대세이다. 이에 비비드한 컬러 보다는 그레이, 블랙, 화이트 등 모노톤의 차분하고 단조로운 컬러를 선택할 것.
셀렙샵의 이지룩은 절개라인이 들어가 자칫 밋밋해 보이고 뚱뚱해 보일 수 있는 다른 제품들과 차별화 시켰다. 여기에 루즈한 티셔츠를 레이어드하거나 가벼운 저지 소재나 얇은 카디건을 매치하면 변덕스러운 요즘 날씨에 다재다능하게 연출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간편하고 스타일리시한 저지 소재의 슬리브리스 원피스가 특히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며 “특히 무릎이나 발목까지 오는 미디엄, 롱 원피스 스타일을 선택하면 날씬해 보이는 효과까지 얻을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 하객이 선택한 주얼리
▶'배드걸' 이효리, 패션은 '굿걸?'
▶“흔한 원피스?” 스타가 입으면 色다르다!
▶‘연우진 스타일?’ 다양한 트렌치코트 활용법
▶배우 소지섭, 매력적인 ‘아이웨어’ 에 주목하다!
[BNT관련슬라이드보기]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