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아 기자] 스타일을 제안하는 새로운 주소 에이드레스가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진행한 첫 팝업스토어 행사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에이드레스는 장인의 숨결과 디자이너의 신선한 감각이 함께 공존하는 남녀 토탈 패션 잡화 브랜드다. 5월24일부터 30일까지 단 7일 동안 진행된 이번 에이드레스 팝업스토어는 실용적이면서도 세련된 새로운 고감도 디자인의 제품으로 많은 고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와 동시에 모든 방문 고객에게 컵의 림을 접어 올리면 즉석에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럭키 드링크 이벤트를 진행해 총 300만원 상당의 에이드레스 제품을 전달했다. 이벤트 해당 상품에 따라 각각 지갑, 소가죽 카드 지갑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 것.
에이드레스의 마케팅팀에서는 “에이드레스는 자신만의 룩을 창조해가는 요즘 젊은이들의 니즈를 반영하여 차별화된 디자인으로 패션피플에게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앞으로 이번 팝업스토어와 같은 자리를 마련해 세대가 교감하는 에이드레스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클래식을 주제로 실용적이면서도 스타일링에 좋은 세 가지 콘셉트의 제품을 선보이고 있는 에이드레스는 팝업스토어 진행 이후 고객들의 발길이 쇄도하고 있다는 후문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예비맘 박시연 스타일 분석
▶'배드걸' 이효리, 패션은 '굿걸?'
▶알파우먼의 자격 ‘스타일’을 디자인하라!
▶남자들의 허전한 손목을 채워 줄 ‘잇 워치’
▶비키니에도 트렌드가 있다! 김준희가 제안하는 비키니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