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뜨거운 열기가 올라오고 땀으로 모공이 막혀 피부가 힘을 잃어간다. 이럴 때일수록 피부에 신경을 써줘야 오랫동안 건강한 피부를 만들 수 있다.
빛나는 피부결을 만들기위해 필요한 전동 클렌저, 동안 미스트, 천연 올리브 비누 등이 출시됐다. 모공을 축소해주고 피부를 보호하는 신상 리스트 중 자신에게 맞는 아이템을 골라 여름철 촉촉 피부결을 만들어 보자.
헤라, 전동 클렌징 기기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 출시
헤라에서 전동 클렌징 기기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를 출시한다.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는 피부 활성력을 높여 주는 바이오소닉™ 기술을 적용해 클렌징만으로 놀라운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에서는 뇌인지과학 방법론과 정성조사 기법을 병합하여 새로운 클렌징 카테고리인 전동 클렌징 기기 개발에 적용했다. 뇌파 측정 결과, 전동 클렌징 기기로 클렌징을 할 때 손으로 할 때 보다 흥미도, 안정도 지수가 높게 나타났음은 물론 스트레스 측정도가 낮았다.
또한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를 2주간 사용한 후 참가자의 90%가 모공 수렴, 피부결 및 피부톤 개선, 각질 제거 효과를 직접 경험 했으며 손으로 클렌징 했을 때 보다 4.7배 높은 스킨케어 흡수 촉진을 경험했다.
헤라 바이오소닉™ 클렌징 인핸서는 완전 방수 및 무접점 충전기 적용으로 사용 편의성이 뛰어나며 또한 아시아 여성의 민감한 피부를 고려하여 다이아몬드 연마 기술로 섬세하게 가공된 브러시로 피부에 자극 없이 딥 클렌징이 가능하다.
피부 활성력을 높여주는 마사지 효과의 진동으로 피부 안팎의 환경을 정화해 모공, 각질, 피부 결, 밝기를 개선시키고 다음 단계 기능성 제품의 효능을 4.7배 증진시켜 매끈하고 반짝이는 대리석 결광 피부로 가꿔준다.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3종 출시
토탈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은 건조한 피부를 하루 종일 촉촉하고 매끄럽게 유지시켜 줄 아리따움 동안 미스트 3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동안 미스트 3종은 히아루론산 플럼퍼 특허 성분이 피부 갈증을 신속히 해결해주고 피부 안팎으로 강력한 수분 충전 효과를 가져다주는 것이 특징이다. 비타민C, 콜라겐, 기능성 인증 성분이 미세하고 고운 안개분사로 전해져 흡수를 극대화 시켜주며 제품에 따라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까지도 케어할 수 있다.
아쿠아 프레시, 시트러스, 스위트 3가지 향을 담아 사용감을 한층 높였으며 패키지 디자인도 기존의 귀엽고 아기자기했던 느낌에서 깨끗하고 모던한 느낌으로 변신했다. 원하는 피부 표현에 따라 동안 미스트 파워 히아루론산, 동안 미스트 울트라 비타C, 동안 미스트 수퍼 콜라겐 3종 중 골라 쓸 수 있다.
나블러스, 천연 버진 올리브오일 비누
나블러스 솝 공식 독점 수입원인 오앤컴퍼니는 버진 올리브오일을 수제 방식으로 만들어 피부 보습에 효과가 좋은 천연 버진 올리브 오일 비누를 출시한다.
나블러스 버진 올리브 비누는 식용으로 사용되는 천연 버진 올리브를 원료로 한 제품으로 추출 마지막 단계의 저급 올리브 오일인 포마세를 사용한 비누다. 천연 버진 올리브오일에는 비타민A, C, D, E, K와 철, 오메가9, 폴리페놀 등 항산화 성분과 올레오칸탈 성분이 들어있어 피부를 매끈하고 탄력 있게 만들어 주는 데 도움을 준다.
천연 글리세린이 다량 함유돼 있어 피부가 촉촉히 유지되도록 하며 민감성 피부와 아토피 피부 등의 재생에도 좋다. 인공화합물, 인공착색제, 인공향, 파라벤, 계면활성제 등 화학 첨가제를 전혀 사용하지 않아 사용 후 피부 균형을 유지시켜 주는 것도 장점이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기네스 펠트로가 쓰는 화장품은 뭘까?
▶“모두가 속았다!” 감쪽같은 민낯 뷰티 시크릿
▶“아빠 어디가” 아빠와 아이가 함께 하는 뷰티 아이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