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글로벌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 열어

입력 2013-06-14 13:30  


 기아자동차가 충남 천안시 현대·기아차 천안정비연수원에서 11~13일 '제2회 전 세계 서비스 상담원 경진대회'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올해 대회에는 독일, 프랑스, 중국 등 43개국 예선대회 입상자 52명이 참가했다. 본선은 필기와 실기시험 두 가지 방식으로 진행됐다. 필기는 기아 서비스 상담원 교육 프로그램, 일반 상식 및 해외 서비스 이념 등에 관한 평가가 이뤄졌다. 실기는 잘못된 소비자 응대 사례를 담은 영상을 보고 오류 찾아내기, 응대 역할극 평가 등이 진행됐다. 특히 역할극 평가의 경우 서비스 상담원들이 실제 소비자를 대하는 모습을 평가해 현장에서의 적용력을 높였다.

 본선 진행 결과에 따라 기아차는 금상(1명), 은상(2명), 동상(3명), 장려상(4명) 등 총 10명의 입상자를 선정해 격려금과 트로피를 전달했다. 이 밖에 참가자들은 국내 우수 서비스센터 방문, 존 크로우 기아차 미국 법인(KMA)서비스 담당 부사장의 특강 등의 일정을 소화했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르노삼성 SM5 1.6ℓ 터보, 시장 안착했나
▶ 전기차, "현기차·르노삼성 반색, 쉐보레·BMW 난색"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