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김태희 짝 패러디가 화제다.
6월17일 배우 김태희는 자신의 미투데이에 "포스트 장옥정을 꿈꾸는 우리 최숙원~ 요번 주에 엄청난 활약상을 보인답니당~ 이번주 화욜엔 축구 끝나고 11시부터 본방사수! 축구 보시고 나서도 꼬옥 채널고정 하셔용~ 이겨라~ 대~한~민~국~!!"이란 글과 함께 이상엽, 한승연과 함께한 촬영장 직찍을 공개했다.
사진 속 김태희와 한승연은 고운 한복을 차려입고 어깨동무를 한 채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이상엽은 두 사람 뒤에서 특유의 귀요미 포즈를 취하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있다.
다정 셀카에 앞서 오랜만에 '인간극장 짝 후궁 특집'도 올라왔다.
김태희는 "그간 인간극장 짤이 뜸했는데 이번엔 후궁 특집으로 꾸며봤어요~ 승연이랑 어설픈 설정샷을 일단 찍은 후 뒤에 어정쩡하게 나온 상엽군에게 양해를 구해서 만든 짝 짤~ 즐감하셔용~"이라면서 짝을 패러디한 사진을 공개했다.
패러디 자막에는 '숙원된 지 며칠 안 된 최 씨가 탐탁치 않은 여자 1호'라고 쓰여 있고 김태희와 한승연이 서로를 뚫어지게 응시하고 있다.
김태희 짝 패러디에 네티즌들은 "김태희 짝 패러디, 귀엽다", "장옥정 끝나가는 게 아쉽습니다", "김태희 짝 패러디, 여자 1호? 그럼 동평군은 남자 2호인가요"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막바지를 향해 달려가고 있는 SBS 월화드라마 '장옥정, 사랑에 살다'는 6월17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출처: 김태희 미투데이)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