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보라 볼링 실력이 공개된다.
6월18일 방송될 KBS2 ‘우리동네 예체능’에서는 그룹 신화와 예체능팀의 볼링 대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씨스타 보라는 특별히 예체능팀에 합류해 사기를 높였다. 그는 “예체능팀에 합류하기 전, 볼링 코치에게 자세 강습을 받았다. 정석의 볼링 자세가 무엇인지 제대로 보여주겠다”는 각오를 밝힌 뒤 명품 볼링 자세를 선보여 감탄을 자아냈다.
출연진뿐 아니라 제작진들도 그의 자세에 눈을 떼지 못했으며, 이에 예체능팀 멤버들은 “볼링 하는 모습이 이렇게 아름다운지 처음 알았다”는 말로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보라 볼링 실력에 네티즌들은 “역시 체육돌!”, “보라 볼링 실력까지 완벽? 진짜 운동신경 뛰어난 듯”, “보라 볼링 실력, 얼마나 잘했길래 이렇게 칭찬을… 본방 봐야겠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평소 출중한 운동실력을 자랑했던 보라가 과연 예체능팀 승리의 여신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는 가운데 KBS2 ‘우리동네 예체능’은 밤 11시1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KBS2 ‘우리동네 예체능’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남자가 사랑할 때' 김서경, 2주 만에 5kg 감량 "목숨 걸고 뺐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유승우, 짝사랑만 세 번 "항상 훼방꾼이 나타나서 방해하더라"
▶ [인터뷰] '천명' 최필립, 연기자의 길? "마이클 잭슨처럼 환호받는 꿈 덕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