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배우 최진혁이 부른 ‘구가의 서’ OST ‘잘있나요’가 누리꾼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6월17일 방영된 ‘구가의 서’에 나온 배우 최진혁이 부른 ‘잘있나요’는 기존 가수 더원이 부른 곡을 어쿠스틱 버전으로 편곡해 다시 부른 것. 특히 중저음의 매력적인 보이스에 애절한 가사가 여성 시청자들에게 통하면서 음원차트 상위에 랭크됐다.
이에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에서 ‘구월령’역을 맡아 열연 중인 최진혁은 “많은 관심에 어찌할 바를 모르겠습니다. 진심으로 경건하게 감사 드립니다. 이 마음 평생 잊지 않도록 많이 노력하겠습니다” 라고 자신의 SNS를 통해 소감을 밝혔다.
최진혁는 극중에서 블랙 컬러 한복으로 시크하면서 남성적인 매력을 선보이고 있다. 한 여자밖에모르는 로맨틱함은 물론 남성적인 매력을 겸비한 최진혁. 뭇 여성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는 그의 평소 패션 감각은 어떨까.
평소 최진혁은 깔끔한 패션을 주로 연출한다. 특히 블랙 컬러의 머슬 티셔츠를 연출한 채 운동에열중인 그의 모습은 극중 ‘구월령’의 남성적인 모습과 다를 바 없다. 모노톤의 티셔츠나 니트로 깔끔하면서 세련된 연출로 화려한 패션 보다 실용성을 중시하는 모습이다.
특히 디테일이 배제된 깔끔한 라인이 돋보이는 의상이지만 컬러 배색이나 트렌디한 아이템을 매치하는 센스가 눈에 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한 티셔츠만 걸쳐도 빛이 나는 그의 외모에 또 한번 누리꾼들에게 주목 받고 있다.
(사진출처: bnt뉴스 DB, 최진혁 트위터, MBC ‘구가의 서’ 홈페이지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노출의 계절 여름! “아찔하게 드러내자”
▶“젖은 금발이 섹시해~” 브래드 피트 내한!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
▶“스타는 뭔가 다르다?” 2013 웨딩드레스 트렌드
▶여름 ‘포미족’선글라스 ‘이것’만 기억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