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조달환 클라라 인증샷이 화제다.
6월17일 배우 클라라는 자신의 트위터에 “꺄악~ 정말정말 팬분들과 만나고 싶었던 클라라에게 행복한 하루를 만들어주신 김구라, 전현무 선배님 감사합니다. 프리허그 또 하고 싶다~ 다음엔 명동에서?”라는 글과 함께 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에는 tvN ‘현장토크쇼 택시’의 두 MC 김구라, 전현무와 배우 조달환 그리고 클라라의 다정한 모습이 담겼다.
그는 이어 “클라라의 영원한 멋진 스승님 달환 오빠랑 출연해서 정말 즐겁고 행복했던 하루였어요. 언제나 긍정의 힘을 다시 한 번씩 일깨워주는 세계 최고 멋진 분. 항상 배우고 있습니다. 달환 스승님”이라고 덧붙이며 ‘택시’ 출연 인증샷을 한 장 더 선보였다.
해당 사진 속 클라라는 조달환에 어깨동무를 하고 깜찍한 표정으로 브이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이에 조달환 역시 유쾌한 표정으로 화답하며 장난기 가득한 모습을 보여 눈길을 끌었다.
특히 조달환은 클라라를 위해 매너손을 유지하고 있어 더욱 보는 이들의 훈훈함을 자아냈다.
조달환 클라라 인증샷에 네티즌들은 “친분이 느껴지는 듯”, “조달환 클라라 인증샷, 머리 크기 차이가…”, “조달환 클라라 인증샷? 조달환 부럽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조달환과 클라라는 17일 방송된 tvN ‘현장토크쇼 택시’에 출연해 솔직한 입담으로 화제가 된 바 있다. (사진출처: 클라라 트위터)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유승우 야구장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김서경 "평범한 인사 덕에 '남사' 합류, 목숨 걸고 촬영했다"
▶ [인터뷰] 김혜수, 미스김이 퍼스트클래스에 탄 순간? "나 이거 하는 걸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