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수아 기자] 세월이 가도 변함없는 멋이 느껴지는 체인백은 여자라면 누구나 소장하고 싶어하는 로망 중 하나다. 이에 CJ오쇼핑이 셀레브리티 스타일리스트 정윤기와 함께 러브 모스키노의 시그니처 체인 백을 선보였다.
페미닌하고 고급스러운 러브 모스키노는 이탈리아 특유의 예술성과 유머러스한 감성을 바탕으로 실용성을 강조한 캐주얼 컬렉션 라인으로서 전 세계 셀레브리티와 패션 피플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클래식한 감성의 시그니처 체인백은 직사각형 실루엣을 기본으로 자연스러운 셔링 처리와 열고 닫는 플랩 부분을 곡선 형태로 디자인해 여성미를 살렸다. 특히 백의 앞 부분엔 금장으로 된 하트 무늬 잠금 장식과 레터링이 새겨져 있어 브랜드 고유의 감각을 느낄 수 있다.
부드럽고 매끈한 100% 천연 송아지 가죽에 코팅 가공 처리를 더해 스크래치에 강한 실용성 역시 눈에 띄는 점. 더불어 가죽과 믹스매치된 체인 스트랩은 길이 조절이 가능해 2가지로 연출 가능하다.
이번에 선보이는 시그니처 체인백은 귀여운 미니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어 장식으로 달아 트렌디하게 연출하거나 카드 지갑 혹은 키 홀더로 활용해도 좋다. 또한 국내에서는 블랙 컬러만 출시된 바 있어 그동안 다른 컬러를 손꼽아 기다려 왔던 고객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이다.
한편 슬리브리스 셔츠, 핀턱 팬츠를 활용한 오피스룩부터 캐주얼 스타일에 연출해도 잘 어울리고 실용적인 러브 모스키노의 시그니처 체인백은 셀렙샵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무릎팍도사’ 한고은 청바지가 어떤 브랜드이길래
▶씨스타-애프터스쿨-달샤벳, 진격의 각선미 ‘출격’
▶“비키니 입은 임산부?” 섹시해진 임산부의 新문화
▶김하늘-미란다 커, 그녀들은 ‘핑크 팬츠’를 입는다?
▶‘여자는 주얼리로 반응한다’ ★들의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