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최진혁 실제 성격이 공개됐다.
6월20일 MBC 월화드라마 ‘구가의 서’ 공식 홈페이지에는 배우 최진혁의 짧은 인터뷰 영상이 하나 게재돼 눈길을 끌었다.
해당 영상 속 최진혁은 실제 성격을 묻는 질문에 청개구리 같다고 답해 관심을 모았다. 그는 “나는 솔직한 편이다. 그리고 강자에게 강하고 싶어 하고 또 강자를 보면 이상하게 대들고 싶어 하는 약간 청개구리 같은 성격이다”라고 말했다.
그는 이어 “정도 많고 눈물도 많고. 특히 정에 많이 약한 편인 것 같다”는 말로 자신의 성격을 설명했다.
이후 최진혁은 “내 안에 여러 가지 성격이 있어 뭐라고 표현을 못 하겠다”며 “그렇다고 다중인 아니다”라고 덧붙여 보는 이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최진혁 실제 성격을 접한 네티즌들은 “시원시원한 성격인 듯”, “최진혁 실제 성격, 뭔가 매력 있다”, “최진혁 실제 성격, 진짜 솔직하네”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최진혁은 MBC ‘구가의 서’에서 지리산을 지키는 신수 구월령 역할을 맡아 가슴 아픈 순애보와 다크섹시 매력 등으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았다. (사진출처: MBC ‘구가의 서’ 공식 홈페이지, bnt뉴스 DB)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유승우 야구장 치킨 먹방 의식 "카메라 찍는 것 사실 알고 있었다
▶ [인터뷰] 서우진 "'나인' 연기 끈 놓지 않게 해준 고마운 작품"
▶ [인터뷰] 김서경 "평범한 인사 덕에 '남사' 합류, 목숨 걸고 촬영했다"
▶ [인터뷰] 김혜수, 미스김이 퍼스트클래스에 탄 순간? "나 이거 하는 걸로"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