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선샤인’으로 돌아온 걸그룹 레인보우의 리더 재경이 방송에서 여성스러운 매력을 뽐내 화제다.
재경은 MBC every1 ‘주간 아이돌’ 방송 100회 특집을 기념하기 위해 출연해 시크릿, 포미닛과 함께 상큼 발랄한 매력을 뽐냈다.
재경이 속한 레인보우는 ‘텔미 텔미’에 이은 신곡 ‘선샤인’으로 깜찍 발랄한 매력을 뽐내 남성 팬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또한 음악 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에서 보여준 귀여운 마린룩과 트렌디한 걸스 힙합패션이 새롭다는 평이다.
이번 ‘주간 아이돌’ 방송에서 재경은 레인보우의 ‘선샤인’ 콘셉트와 대조되는 매력을 발산했다. 긴 웨이브 헤어에 속살이 비치는 네이비 컬러 레이스 블라우스와 블랙 스키니진, T스트랩 힐로 여성스러운 매력은 물론 무결점 몸매를 드러내는 섹시함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 올 여름 ‘잇 아이템’ 유니크한 레이스 원피스
재경의 다양한 패턴이 유니크한 네이비 컬러 블라우스는 국내 최대 SPA브랜드 르샵 제품이다.
긴팔이지만 얇은 레이스 소재이기 때문에 무더운 여름철에도 시원하다. 재경처럼 톤다운 된 컬러 아이템을 매치하면 차분하면서 섹시하게 스타일링 할 수 있으며 데님 쇼츠나 화이트 컬러 팬츠와 연출하면 트렌디하다.
좀 더 화사하게 보이고 싶은 패피라면 같은 디자인에 컬러만 화이트인 제품을 선택해 보는 것은 어떨까. 트렌디한 패턴이 돋보이는 저지 소재 배기 팬츠와 연출하면 활동적이면서 엣지있다.
여기에 포인트를 주고 싶다면 볼드한 디자인 혹은 네온 컬러 네크리스나 브레이슬릿을 더하면 된다. 또한 여름철 ‘잇 아이템’인 웨지 힐, 에스파드류 슈즈와 매치하면 스타일리시한 패션이 완성할 수 있다.
(사진출처: 르샵, MBC every1 ‘주간 아이돌’ 방송 캡처)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올 여름, 패피라면 ‘슬리브리스’에 주목하라
▶믿고 보는 이효리 ‘배드걸’의 수영복 자태는?
▶미란다 커-장쯔이-헤더 막스, 별들의 딘트패션!
▶‘스모키걸’로 돌아온 엠블랙 “패션마저 다르다!”
▶신화 공항패션 “아이돌보다 핫한 그들이 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