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배우 이동욱이 드라마의 마지막회를 앞두고 촬영장의 미공개 비하인드 사진을 방출했다.
KBS 2TV 수목드라마 '천명'(극본 최민기 윤수정, 연출 이진서 전우성)에서 애끊는 부성애부터 정인을 향한 애틋한 로맨스까지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을 보이며 주목 받은 이동욱이 촬영장의 다양한 모습이 담긴 비하인드 사진 모음을 공개한 것.
공개된 사진 속 이동욱은 촬영 중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연기하고 하고 있으며, 우여곡절 끝에 딸을 만나 눈물의 상봉을 이루는 애틋한 눈빛을 보여주고 있다. 이와 더불어 도망자 신세로 잠입했던 궐에서 빠져나오기 위해 커다란 통에 숨기도 했으며, 이러한 모습들은 보는 이들에게 지난 방송 장면을 다시 떠올려 볼 수 있게 했다.
또한, 함께 드라마에 출연하고 있는 윤진이, 김유빈 양과 세트에 앉아 다정하게 웃기도 하고, 아픈 딸을 치료하는 딸바보 의관 역할을 소화하기 위해 직접 베개에 침을 놓으며 시침 연습을 하는 등 드라마 속에서 볼 수 없었던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그런가 하면 급격하게 더워진 날씨에 촬영대기 중 더위를 타는 배우들을 위해 손수 부채질 해주며 다정하게 웃는 모습을 통해 촬영장 매너남의 면모를 과시하고 있어 훈훈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해줬다.
이에 네티즌들은 "그동안 최원의 모습을 모아놓고 보니 감회가 새롭다", "딸과 웃는 모습이 보기 좋다", "이동욱씨 눈빛연기 다시 봐도 눈물 난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이동욱이 생애 첫 도전하는 사극으로 화제를 모았던 KBS 2TV 수목 사극 '천명'은 6월27일 목요일에 마지막회가 방송된다. (사진제공: 킹콩엔터테인먼트)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성오, 특공대 출신 고백 "'진짜 사나이' 출연은…"
▶ '은밀위대' 이현우 CL 극찬 "2NE1 좋아하는데 실제로 보니.."
▶ [인터뷰] 박기웅, 무한도전 나온 기타 "훈 작가님한테 빌렸죠"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 [인터뷰] 오지호, 김혜수-전혜빈과 러브라인… 하지만 '돌아와요 정유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