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곽민선 기자] 스케쳐스가 아이돌 그룹 샤이니, 포털 사이트 네이버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의류를 선보인다.
6월26일부터 샤이니와 네이버가 공동 작업한 티셔츠와 모자를 네이버 지식쇼핑 ‘스케처스 샵’을 통해 독점 예약 판매하는 것.
자기표현을 주제로 진행된 이번 콜라보레이션 작업은 샤이니 다섯 멤버의 개성과 색깔이 그대로 반영되어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감각의 티셔츠와 모자로 재탄생 됐다. 리더 온유는 자신의 별명인 두부와 편안한 미소를 상징화한 순두부 캐릭터를 표현했으며 종현은 무대 위에서 빛나는 자신의 모습과 에너지를 담아냈다.
키는 가장 좋아하는 패션 아이템이라는 보타이와 자유분방한 헤어스타일을 표현했으며 민호는 불꽃과 열정이 담긴 눈을 그려 넣어 눈길을 끌었다. 막내 태민은 클립을 이용해 나이와 생일, 꿈을 상징화해 독특한 아이템을 만들어 냈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만 만날 수 있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예약 판매로 진행되며 6월26일부터 7월16일까지 멤버별 티셔츠와 모자 10종을 구입할 수 있다. 또한 모든 구매 고객에게는 스케쳐스의 경량 패션 슈즈 ‘리브’ 1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샤이니가 직접 참여해 그들의 취향과 스타일이 그대로 반영됐다. 스타일리시한 아이돌로 꼽히는 샤이니의 제품인 만큼 10대는 물론 패션에 관심 있는 20대 이상에게도 큰 호응이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경닷컴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최고다 이순신’ 유인나가 입은 청바지, 궁금증 ↑
▶모델 혜박, 무결점 셀카로 올킬 “역시 모델은 달라”
▶걸그룹, 아찔한 ‘섹시룩’ 대결! “최강 섹시아이돌은?”
▶1990’s, 그때는 ‘HOT’ 지금은 ‘납뜩’ 안 되는 패션
▶‘여자는 주얼리로 반응한다’ ★들의 주얼리 스타일링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