룩옵틱스, 고객 편의를 위한 ‘모바일 앱’서비스 구축

입력 2013-07-01 11:55  


[손현주 기자] 룩옵틱스가 아이웨어 구매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모바일 앱을 구축했다.

올 초부터 룩옵틱스는 고객들에게 모바일 기기를 통한 서비스 시스템 제공을 위해 노력해왔다. 계속된 시범운행 끝에 마침내 구매 고객들이 손쉽게 A/S 진행단계를 조회할 수 있는 서비스 시스템이 안정화 단계를 거쳐 구축된 것이다.

룩옵틱스의 모바일 앱을 통해서 고객들은 A/S 신청안내 및 내역 조회, 아이웨어 관리 요령 등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사용 방법은 먼저 룩옵틱스 고객센터로 아이웨어 수선을 요청하게 되면 접수와 동시에 SMS로 접수 등록 번호와 앱 주소로 연결 안내를 받게 된다.

또한 간략한 회사, 브랜드 소개 및 찾아오는 길, 주의 사항 등을 안내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입장에 서서 편의를 생각한 서비스라는 평가이다. 여기에 룩옵틱스가 전개하는 다양한 아이웨어 브랜드와 제품들을 먼저 살펴 볼 수 있어 구매 계획을 가진 고객들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룩옵틱스 고객센터 김용진 팀장은 “아직 초기화 단계지만 앱 구축을 통한 효과적인 프로세스를 계속 정립해 나가겠다”며 “하지만 가장 중요한 점은 제품 구매 시 고객들에게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A/S 발생률을 감소 시키는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에 룩옵틱스는 이번에 구축된 모바일 앱을 통해 아이웨어 A/S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 해소 및 편의 도모 뿐만 아니라 ARS 문의도 줄어 고객센터의 효율적 운영이 가능할 것이라고 전망하고 있다.
(사진제공: 룩옵티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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