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배우 고현정이 몸무게를 공개했다.
7월2일 경기도 일산 MBC 드림센터에서는 수목드라마 ‘여왕의 교실’(극본 김원석 김은희, 연출 이동윤) 기자간담회가 열려 배우 고현정 김향기 천보근 서신애 김새론 이영유 그리고 김진민 CP가 참석했다.
앞서 ‘여왕의 교실’ 제작발표회 당시 “티저 영상을 보고 살을 빼야겠다고 생각했다. 대사나 눈빛만으로는 날카로운 느낌을 표현하는 데 한계가 있으니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밝힌 바 있는 고현정.
그는 이날 제작발표회 때보다 살이 빠졌느냐는 질문을 받고 난감한 표정을 감추지 못했다.
확실히 제작발표회 당시보다 날씬해진 고현정은 정확한 몸무게를 묻자 “안 재봤다. 노코멘트 하겠다”는 대답으로 당황스러운 상황을 모면했다. 또한 그는 “그냥 39kg 이상으로 알아 달라. 나중에 따로 말해주겠다”고 덧붙였고, 이를 경정하던 천보근은 “향기랑 별로 차이 안 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고현정 몸무게 공개에 네티즌들은 “한 달 사이에 무슨 일이…”, “고현정 몸무게, 많이 나가든 적게 나가든 그냥 예쁜데?”, “고현정 몸무게 공개? 확실히 다이어트 성공하긴 한 듯”이라는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현정이 교사로서 갖춰야 할 모든 것을 갖춘 6학년 3반의 카리스마 담임 마여진 역을 맡아 열연을 펼치고 있는 드라마 ‘여왕의 교실’은 매주 수요일과 목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사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이병헌에게 '레드: 더 레전드'가 뜻깊은 이유 (종합)
▶ 한기원-한기웅, '정법' 출연 희망 "정글 가고 싶어 죽겠어요"
▶ [인터뷰] 김태희 "가장 힘들었던 장면? 유아인과 빗속 키스신
▶ [인터뷰] 이현우, 리해랑-리해진 형제설? "설마 훈작가님이 시즌2에…" <!-- sns 보내기 -->
▶ [인터뷰] 박기웅, 시커먼 남자 셋 김수현과 이현우? "남중-남고의 느낌"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