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MBC 드라마 ‘스캔들: 매우 충격적이고 부도덕한 사건’에 우아미 역으로 출연중인 배우 조윤희가 자연처럼 아름다운 순수미를 뽐내는 화보를 공개했다.
시원하게 펼쳐진 오키나와의 바다를 여행하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에서 조윤희는 요트 위에서 푸른 바다를 만끽하거나 바람에 몸을 맡기는 듯한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보는 이들을 설레게 만들고 있다.
사진 속 조윤희는 프릴이 포인트로 더해진 화이트 의상에 화이트 샌들을 매치해 순백의 아름다움을 뽐내고 있다. 또 다른 사진에서는 해변가에서 화이트 니트로 순수함과 섹시함이 공존하는 분위기를 연출하는가 한편 눈가에 비즈가 돋보이는 메이크업에 화이트 의상으로 마치 숲속 요정 같은 매력을 스타일을 선보였다.
조윤희는 화보와 함께 진행된 인터뷰에서 자신만의 뷰티 비결로 ‘간단한 스킨케어’를 꼽으며 “실제로도 자연스러움을 많이 추구하는 편”이라고 전했다. 또한 연기에 관한 인터뷰에서는 “언젠가는 카리스마 넘치고 스타일리시한 악녀에 도전해 능력 있는 배드걸의 모습을 보여주고 싶다”며 연기에 대한 강한 애정을 드러냈다.
조윤희의 다양한 뷰티 노하우와 몸매 비결에 대한 이야기를 비롯해 아름다운 오키나와의 자연과 함께한 그의 모습이 담긴 화보는 쎄씨 7월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쎄씨)
bnt뉴스 기사제보 fahsion@bntnews.co.kr
▶에이핑크 화이트룩 “포기금물! 소녀가 될 수 있다”
▶‘섹시’ 빅스 vs ‘유쾌’ B1A4, 대세여도 스타일은 다르다!
▶소녀시대-투애니원, 걸그룹 ‘리얼웨이룩’ 트렌드는?
▶“뭐 입지?” 고민 해결! 장마철 스타일링 TIP
▶걸스데이 사복패션, 스타일 대통령의 잇아이템 LIST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