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이번 바캉스를 바다에서 보낼 패션피플이라면 주목하자. 해변에서 누구보다 돋보이고 싶다면 지금 신경써야 할 것은 몸매뿐만이 아니다.
더욱 아름답고 섹시해보일 수 있는 비치웨어를 준비하는 것 역시 중요하다. 트렌디한 디자인과 자신의 체형에 적합한 비치웨어는 날씬해보이면서도 유니크한 개성을 연출할 수 있다. 특히 볼륨감을 강조하는 비키니부터 수영복 위에 레이어드할 수 있는 비치웨어, 액세서리 등 바캉스 관련 아이템이 다양해지면서 더욱 스타일리시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스타일난다 관계자는 “이번 시즌, 수영복 트렌드는 보다 강렬해진 컬러와 화려한 프린트다. 특히 비키니 외에도 다양한 비치웨어가 등장하면서 스타일리시한 바캉스룩을 연출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 트렌디한 수영복으로 시선 집중!
비치웨어의 핵심 아이템은 역시 수영복이다. 다른 이들의 시선을 끌 수 있는 수영복 하나면 바닷가에서 누구보다 돋보이는 패션피플이 될 수 있다.
올 여름 수영복 트렌드는 예년보다 더욱 강렬하고 과감해졌다. 특히 형형색색의 비비드 컬러와 프로피칼과 같은 화려한 패턴이 강세를 보이고 있다. 옐로우, 핫핑크 등 눈부신 애시드 컬러의 비키니는 상큼 발랄한 비치웨어를 완성시켜준다.
좀 더 감각적인 룩을 원한다면 비키니의 상하의가 다른 디자인으로 된 아이템을 선택하자. 또한 원피스 수영복과 비키니를 결합한 모노키노 역시 섹시함을 더해준다. 귀엽고 러블리한 바캉스룩은 도트, 플라워, 스트라이프 등 프린트 아이템이 제격이다.
■ 가릴 때도 멋스럽게 ‘비치웨어’
몸매라인이 그대로 드러나는 비키니가 부담스럽다면 수영복 위에 비치웨어를 레이어드해 패션 감각은 더하고 체형의 단점은 극복해보는 것은 어떨까.
느슨한 짜임의 그물 니트웨어는 비키니 위에 걸치면 세련되면서 여성스러움을 강조할 수 있다. 특히 플라워 문양과 같이 특수한 니트 조직은 청순한 분위기도 더할 수 있다. 반면 섹시미를 어필하고 싶다면 그런지풍의 니트웨어를 추천한다.
마치 올이 풀린 것처럼 디자인된 스트라이프 니트웨어나 발목까지 오는 롱 니트원피스는 여성스러움은 물론 고혹적인 느낌을 배가시켜준다.
■ 비치웨어의 완성은 액세서리
아이템 자체가 심플한 비치웨어에서 포인트를 주기 위한 방법 중 하나는 톡톡 튀는 액세서리를 매치하는 것이다.
패셔너블함과 동싱 햇빛을 막아주는 모자는 바캉스룩의 베스트 아이템. 특히 왕골로 만들어진 챙이 넓은 페도라는 여성미를 더해준다. 또한 캐주얼한 느낌의 누에라는 유니크한 매력을 발산할 수 있다.
선글라스 역시 꼭 필요한 아이템이다. 베이직한 보잉 스타일 외에 트렌디한 동그란테의 선글라스는 개성있는 비치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방수기능이 있는 비닐 백, 슈즈 등은 해변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사진출처: 스타일난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어디까지 보여줄래?” 아찔한 ‘시스루룩’의 매력
▶★들의 블랙 패션 스타일링 “누가 제일 멋져?”
▶소녀시대-투애니원, 걸그룹 ‘리얼웨이룩’ 트렌드는?
▶김수현-송중기-박유천 “스타일 대세남은 누구?”
▶[제시뉴욕 MD’s pick] “화려한 컬러, 프린트가 대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