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도 군통령이 될 수 있다” 걸스데이 메이크업 집중 분석

입력 2013-07-10 16:02   수정 2013-07-10 16:02


[곽민선 기자] 신곡 ‘여자대통령’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는 걸스데이의 인기가 심상치 않다.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컴백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았던 그들은 섹시한 무대 의상과 안무로 명실공히 대세 아이돌 대열에 합류했다.

확실한 인기 순위를 알 수 있다는 군부대에서 가장 열광하는 여자 아이돌로 꼽힌 걸스데이의 매력은 과연 무엇일까. 우선 가장 큰 원인은 파격적인 의상과 안무로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기 때문이다. 이와 함께 유혹하려고 작정한 듯한 섹시한 메이크업과 표정 또한 인기 비결로 작용했다.

여자라면 누구나 이성을 유혹하고 싶은 법이다. 단기간에 그들의 몸매를 따라잡기는 어렵지만 같은 화장을 연출하는 건 어렵지 않다는 것. 2013 상반기 군통령으로 떠오른 걸스데이의 섹시 메이크업에 대해 알아보자.

Tip 1. 새하얀 피부로 보호 본능 자극하기


예나 지금이나 하얗고 뽀얀 피부를 가진 여성들은 남자들의 로망이다. 걸스데이 역시 새하얀 피부결을 자랑하며 남성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한다.

이들처럼 하얀 피부를 연출하고 싶다면 우선 기초 케어를 마친 후 썬크림-베이스-파운데이션의 순서로 제품을 발라준다. 하얀 얼굴을 만들겠다고 너무 밝은 톤의 제품을 무작정 사용했다간 얼굴만 동동 뜰 수 있으니 조심할 것.

자신의 피부톤에 맞는 제품을 발라 준 후 하이라이터를 이용해 피부를 밝혀주면 자연스럽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Tip 2. 눈꼬리가 길어야 섹시하다


무대 위 걸스데이 눈 화장의 특징은 눈꼬리를 최대한 길게 빼준다는 것이다. 이런 메이크업은 눈이 훨씬 크고 길어 보이게 만들어 섹시한 느낌을 부각시킨다.

우선 진한 블랙컬러의 아이라이너를 사용해 다소 두껍다 싶을 정도의 두께로 눈꼬리까지 길게 빼서 그려준다. 언더라인에도 진하게 라인을 그려주는 것이 포인트. 처음에 그려 논 아이라인에 맞춰 길게 빼준 후 빈 공간을 메워 커 보이는 눈을 연출한다.

여기에 속눈썹을 붙이거나 컬링 효과가 뛰어난 마스카라를 이용해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면 걸스데이표 눈 화장이 완성된다.

Tip 3. 잡아먹을 듯한 새빨간 입술


여자의 섹시한 매력은 빨간 입술에서 시작된다. 보통 진한 눈 화장과 빨간 립스틱은 궁합이 맞지 않는다고 알려져 있으나 걸스데이는 그 공식을 완벽히 깨버렸다.

무대 위 조명과 함께 하얀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하는 빨간 립스틱은 그들의 매력 포인트로 자리잡았다. 촉촉하면서도 진한 발색의 립스틱을 이용하여 또렷한 입술 메이크업을 연출해 관능적인 느낌을 더욱 배가시키고 있는 것이다.

사실 걸스데이의 화장법은 매우 간단하다고 할 수 있다. ‘하얀 얼굴, 진한 눈 화장, 빨간 입술’이라는 일반적인 섹시 메이크업 공식을 따른 그들은 군인들은 물론 대한민국 남성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데 성공했다.

올 여름 주목 받는 여성이 되고 싶다면 걸스데이의 화장법으로 섹시한 매력을 발산해 보길 바란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드디어 시작됐다! 장마철 완벽한 피부 관리법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