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수현 신드롬, 남성복브랜드 효과 ‘톡톡’… 中 러브콜로 이어져

입력 2013-07-10 11:40  


[최혜민 기자]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가 개봉 3주만에 누적 관객수 600만을 넘어서며 김수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김수현을 모델로 하고 있는 남성복 브랜드도 그 효과를 톡톡히 보고 있다.

남성복 브랜드 지오지아는 2012년 여름부터 김수현을 광고모델로 계약을 체결하면서 그 동안 중국 시장에서도 끊임없는 러브콜을 받아왔다. 김수현이 중국에서도 큰 인기를 모으면서 덩달아 김수현을 모델로 발탁한 브랜드까지 주목 받게 된 것.

김수현은 2012년 MBC ‘해를 품은 달’에 이어 영화 ‘도둑들’, ‘은밀하게 위대하게’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품마다 최고의 흥행성적을 거두며 김수현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다. 이에 남성복 지오지아도 김수현의 수트, 김수현의 남성복 브랜드로 중국 내 유명세를 떨치며 올해 총 50여개 매장을 계획하고 있다.

지오지아는 이러한 김수현 신드롬에 힘입어 2013년 7월부터 중국 지오지아와 김수현의 광고계약을 새롭게 체결하고 본격적인 한류 마케팅을 전개할 계획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일반적인 광고 사용계약은 국내로만 한정돼 있는데 중국 소비자들의 요청으로 김수현의 중국 내 광고계약도 체결하게 됐다”라며 “계약체결과 동시에 매장오픈에 대한 문의가 쇄도하며 한류스타 김수현의 위력을 실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걸스데이 사복패션, 스타일 대통령의 잇아이템 LIST는? 
▶허가윤, 공항패션 부담 토로 “강남여자 스타일이 뭐길래?”
▶2013 S/S시즌 선글라스 “트렌디하려면 오드리 헵번처럼”
▶‘엉뚱매력’ 헨리 셀카 공개 “이런 남동생 어디 없나요?”
▶2013 S/S시즌 선글라스 “트렌디하려면 오드리 헵번처럼”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