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에브라 런닝맨 출연 소식이 전해졌다.
7월14일 일요일 방송될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에 축구실력 만큼 뛰어난 예능감을 자랑하며 큰 웃음을 선사한 박지성이 세계적으로 유명한 축구스타 에브라와 함께 출연한다.
이번 '아시안 드림컵 출전권 레이스' 편에서는 런닝맨 멤버들과 박지성이 2013 아시안 드림컵에 출전하기 위해 개최지인 상하이에서 최후의 미션 대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상하이로 출국하기 위해 인천의 공항에 모인 런닝맨 멤버들과 에프엑스 설리는 새로운 미션을 공개해 공항에 모인 여행객을 즐겁게 했다.
열렬한 환영을 받으며 상하이에 도착한 런닝맨 멤버들은 박지성과 다시 재회했고, 이어서 등장한 세계적인 축구스타 에브라를 보고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국내에서 '국민 브라더'로 유명한 에브라는 촬영 내내 뛰어난 예능감을 표출했다. 에브라는 기상천외한 게임 미션에도 당황하지 않고 정면 돌파 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제작진의 귀띔.
특히 탁구공을 빨대로 불어 골대로 골인 시키는 빨대축구 게임에서 박지성과 에브라의 불꽃 튀는 대결 또한 볼거리다.
주체할 수 없는 장난기로 런닝맨 멤버들을 사로잡은 에브라는 런닝맨 게임을 하면서 "겁나 재밌다"라고 외치며 적극적으로 촬영에 임했다. 이에 유재석은 "그동안 함께한 해외 스타 중에 제일 예능감이 뛰어나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
에브라 런닝맨 출연 소식에 네티즌들은 "에브라 런닝맨 출연, 본방사수다", "에브라 런닝맨 출연, 박지성과 에브라 함께 있는 모습 반갑다", "에브라 귀여워" 등의 반응을 보였다.
찰떡호흡을 자랑하는 세계적인 축구스타 박지성, 에브라와 함께하는 '2013 아시안 드림컵 출전권 레이스' 편은 7월14일 일요일 오후 6시10분 SBS '일요일이 좋다 - 런닝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SBS)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미스터 고' 성동일, 120억 몸값 링링? "시사회 때 처음 봤어요"
▶ [리뷰] 감시자들, 잘 짜여진 시나리오가 정우성-한효주를 만났을 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이동욱, 도전이라는 두 글자 새겨준 작품 '천명' ①
▶ [인터뷰] '천명' 이동욱, 딸바보? "실제 아버지는 좀 무뚝뚝하셨죠" 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