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이벤트] 여름을 ‘더’ 신나게 즐기는 법

입력 2013-07-15 10:56  


[뷰티팀] 여름 더위를 한 번에 날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가 개최된다. 땀을 식힐 뿐만 아니라 외모까지 아름답게 가꿀 수 있어 여성들의 관심이 집중된다. 장소, 시간을 불문하고 펼쳐지는 신나는 뷰티 이벤트를 한 곳에 모았다.

◆ 이니스프리, 해운대 해수욕장 파티 개최


이니스프리가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체험할 수 있는 ‘SUPER 러빙러빙(Rubbing Loving) 파티’를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개최했다.

7월 13,14일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진행한 ‘SUPER 러빙러빙 파티’는 다양한 모공 고민을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는 이니스프리의 인기 제품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를 자유롭게 체험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여름 이벤트다. ‘문지르면 사랑에 빠진다!’는 주제로 해운대 해수욕장에서 가족, 연인 등 모두가 함께 즐길 수 있는 파티로 진행되었다. 
 
이번 행사는 모공 마스크를 마음껏 체험해보고 피부 진단 서비스, 기념 사진 촬영, 경품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했다. 연인 또는 가족끼리 ‘수퍼 화산송이 모공 마스크’제품을 이용해 몸에 하트모양으로 문지르면 하트 수가 많거나 크기가 큰 커플 또는 가족에게 경품을 증정하여 재밌는 추억과 놀거리를 제공했다.

◆ 돌리윙크, 츠케마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


돌리윙크(Dolly Wink)가 모든 인조 속눈썹 제품을 가상으로 체험해볼 수 있는 ‘츠케마(속눈썹)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의 출시를 기념해 어플 체험 리뷰 응모 및 블로그 스크랩 이벤트를 진행한다.

‘츠케마 카메라’는 돌리윙크의 제조사인 코지에서 개발한 어플리케이션으로, 스마트기기의 전면 카메라를 이용해 돌리윙크 인조 속눈썹 제품을 시험 착용해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얼굴이 움직이는 대로 속눈썹이 따라 움직여 실제로 속눈썹을 착용한 듯한 효과를 주며, 돌리윙크 속눈썹 전체 제품을 체험할 수 있어 본인에게 어울리는 속눈썹을 더욱 손쉽게 찾을 수 있다. 
 
먼저 ‘츠케마 카메라’ 어플 체험 리뷰 이벤트는 어플을 사용한 후 속눈썹 가상 착용 사진을 돌리윙크 공식 홈페이지에 업로드 하고 최고의 궁합을 자랑하는 돌리윙크 속눈썹 제품이나 TPO별 돌리윙크 속눈썹 활용법 등 다양한 속눈썹 활용 팁을 함께 게재하면 참여 가능하다.

◆ 네이처리퍼블릭, 아이스크림 바르고 먹자!


네이처리퍼블릭은 15일부터 오프라인 매장에서 여름용 쿨링 수분크림인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을 구입하면 나뚜루팝 아이스크림 교환권을 증정하는 ‘더위타파! 아이스크림’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장마와 무더위로 지친 고객들에게 시원함과 작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전국 470여 개 매장에서 동시에 진행되며 ‘내추럴 소프트 아이스 수분크림’ 제품 구입시 스무살의 아이스크림 카페 나뚜루팝의 싱글컵 교환권 1매를 증정한다.

또한 여름철 잦은 샤워와 매끈한 보디 관리가 필요한 점을 고려해 샤워퍼프증정 이벤트도 진행한다. 샤워젤과 보디 미스트, 마사지 젤 등 7종으로 구성된 하와이안 프레시 보디 라인 중 한 개 이상 구입시 귀여운 과일 모양의 후르츠 샤워퍼프를 증정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진정한 그루밍족이라면? ‘헤어스타일’부터 신경 쓰자!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