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슬기 기자] 여름철에는 많은 여성들이 날씨에 지친 생기를 되찾는 것을 메이크업의 주안점으로 삼곤 한다.
이에 피부 속부터 수분을 충전해 활력을 충전하는가 하면 다양한 색조를 폭넓게 사용해 화사함을 덧입힌다. 특히 아찔하고 풍성한 속눈썹이나 반짝이는 네일은 보는 이들의 즐거움까지 더해줘 여름철 특히 사랑 받는 아이템이다.
무더위도 울고 갈 생기충전 아이템은 어떤 것들이 있을까.
▶ 아이소이 ‘그린 캐비어 센시티브 스킨 크림’
아이소이가 민감성 피부를 위한 ‘그린 캐비어 센시티브 스킨 크림(SS크림)’을 출시한다. 바다의 생명력을 담은 그린 캐비어 성분이 노폐물과 독소를 배출시켜 피부를 맑게 정화시켜주는 크림이다. 후코이단 성분이 함유돼 외부자극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효과도 있다.
사람의 피부지질과 유사한 천연 식물성 오일 성분이 손상된 피부의 장벽을 강화해 피부 자생력도 길러준다. 카모마일, 로즈마리추출물 등 5가지 식물추출물로 만든 나투로JC가 민감하고 붉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주고 피부에 생기와 활력을 선사한다. 자극이 적은 천연 유래 성분을 함유해 바캉스나 피부시술 후 예민해진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 바닐라코 ‘2X 익스텐션 콤 마스카라’
바닐라코가 짧은 속눈썹을 길게 빗어 올려주는 2X 익스텐션 콤 마스카라를 출시한다. 속눈썹 뿌리에서부터 완벽한 C컬을 잡아주는 코일 브러쉬와 짧은 속눈썹까지 한 올 한 올 빗어 올려주는 콤 브러쉬로 2배 길고 풍성한 속눈썹으로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길게 늘어나는 엘라스틱 폴리머와 하이드롤라이즈드 실크가 아찔하고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해주는 동시에 영양을 공급해 건강하게 가꿔준다. 탄력있는 포뮬러로 가장 이상적인 각도로 속눈썹을 컬링해 오랜 시간 유지시켜 준다. 땀과 물에는 강하지만 세안 시에는 깔끔하게 제거되는 필름 오프 타입으로 번짐 없이 간편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다.
▶ 메모리 ‘젤웨어 아트펜 컬렉션’
메모리가 2013 젤웨어 아트펜 컬렉션을을 출시한다. 기존 아트펜의 기능을 강화시켜 프로페셔널한 젤 아트 디자인 연출이 가능한 제품으로 총 8종이 선보인다. 젤 아트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화이트, 블랙, 레드 컬러와 글리터 젤 아트가 가능한 골드, 실버, 그레이 글리터 시리즈다.
다양한 컬러 베이스에 고광택의 선명한 젤 아트펜을 사용해 라인을 그리거나 원하는 아트 디자인을 연출하면 된다. 이후 UV 혹은 LED램프 큐어링을 통해 간단하고 쉽게 임팩트 있는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장마철, 흐린 날씨 속 ‘맑은 피부’ 가꾸는 TIP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들어는 봤니?” 붙였다 떼면 끝! ‘메이크업 스티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