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두 배 더 멋진 샤페이의 모습 보여드릴게요."
발목 부상으로 2주간 휴식을 취해온 천상지희 선데이가 7월19일 '하이스쿨뮤지컬'(제작 CJ E&M)의 샤페이로 컴백한다.
공연 개막 직전 총 연습 중 발목을 다친 선데이는 당분간 안정을 취하라는 의사 권고에 따라 첫 공연을 미루고 휴식 시간을 가졌다. 2주 동안 최상의 컨디션과 건강 관리에 집중해 온 결과 19일 마침내 '하이스쿨뮤지컬'의 핑크 공주 샤페이로서 첫 선을 보이게 됐다.
이날 공연에는 같은 소속사인 슈퍼주니어 려욱(트로이 역)과 루나(가브리엘라 역)가 함께 무대에 올라 최고의 팀웍을 보여줄 예정이다.
'하이스쿨뮤지컬'을 통해 네 번째 뮤지컬 연기에 도전하는 선데이는 자신감 넘치는 당찬 성격과 화려하고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앞세워 샤페이와 싱크로율 100%를 자랑하는 완벽한 캐스팅으로 기대를 모아왔다.
첫 무대를 앞둔 선데이는 "많은 분들이 걱정해주시고 관심을 보여주신 만큼 빨리 무대에 복귀하고 싶은 마음이 컸다"며 "앞으로 공연 시간 동안 최상의 무대로 '하이스쿨뮤지컬'을 찾아주신 관객 여러분께 보답하겠다"고 첫 공연을 앞둔 소감을 전했다.
한편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주장인 트로이와 수줍은 과학천재 가브리엘라가 뮤지컬 오디션에 도전을 통해 꿈을 즐기는 과정을 노래한 히트 작품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스테디 셀러로 사랑 받고 있다.
'하이스쿨뮤지컬'은 러브(Love) 에너지(Energy) 드림(Dream)을 주제로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빛나는 청춘을 응원하는 드림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꿈(Dream)과 즐거움(Entertainment)으로 가득 찬 청춘을 위한 드림테인먼트(Dream-tainment) 뮤지컬로 관객에게 희망과 설렘을 선사한다. (사진제공: 프레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미스터 고' 성동일, 120억 몸값 링링? "시사회 때 처음 봤어요"
▶ [리뷰] 감시자들, 잘 짜여진 시나리오가 정우성-한효주를 만났을 때
▶ [인터뷰] 이동욱, 도전이라는 두 글자 새겨준 작품 '천명'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