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윤진 기자] 명품 예물 브랜드 뮈샤가 ‘제 17회 듀오웨딩 특별초대전’에 참가한다.
이번 박람회는 7월20일부터 21일까지 양일간 진행된다. 서울 광장동 쉐라톤 워커힐 호텔에서 진행된다. 명품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로 유명한 청담 예물 브랜드를 한 발 가까이서 접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번 박람회를 통해 뮈샤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엄격한 기준으로 선별, 감정된 다이아몬드만을 고수하는 뮈샤는 GIA 최고등급 다이아몬드를 선착순 10명의 고객에게 스페셜한 혜택으로 누릴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뮈샤 부스에서 상담을 받는 고객에게 김정주 뷰티의 다이아몬드 스노우 마스크팩 1ea를 증정한다. 가계약 시에는 최대 20%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상담 후 정계약을 진행하는 선착순 30명의 고객에게는 마스크팩 1상자와 아이패치를 증정한다.
예물 구매 시에는 스페셜한 패션 실버주얼리 세트를 증정하며 패션 커플링을 특가로 누릴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2006년부터 2009년까지 디자인 및 제작에 참여한 미스코리아 자체 디자인 보석 티아라를 본식 및 웨딩 촬영 시 1일 대여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편 뮈샤는 섬세한 감성과 개성을 추구한 고급스럽고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국내 톱스타들을 비롯해 일반인들 사이에서도 큰 화제가 되고 있다. 명품 주얼리 브랜드로 지식경제부에서 주관하는 ATC지식산업 분야에서 주얼리 업계 최초로 정부지원 업체로 선정된 저력을 자랑한다.
(사진제공: 뮈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이영아, 이색 법안 제안보다 눈길 사로잡는 ‘그것’
▶씨스타-걸스데이, 적당히 가려야 더 섹시하다!
▶전지현-김사랑, 인상을 바꾸는 선글라스 매칭팁
▶‘헐리우드 커플’ 이병헌-캐서린 제타 존스, 화보 공개
▶하연수 vs 수영, 로맨틱 히로인의 드라마 패션 따라잡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