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선 기자] 김우빈 이종석 언급 소식이 전해져 화제다.
7월21일 방송될 MBC ‘섹션TV 연예통신’에는 라이징스타 김우빈과 함께한 짧은 인터뷰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녹화에서 김우빈은 절친 이종석과의 계속된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그는 “이종석과의 열애설이 많이 나는 걸 알고 있다”고 밝힌 뒤 “저는 우정도 사랑이라고 생각한다”며 솔직하게 자신의 소신을 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뿐 아니라 김우빈은 동갑내기 이종석에게 경쟁심이 생기지 않느냐는 질문에 “라이벌 의식 같은 건 전혀 없고 오히려 이종석과 서로 응원 메시지를 주고받는 사이다”라고 설명하며 둘의 우정을 과시했다는 후문이다.
김우빈 이종석 언급 소식에 네티즌들은 “친하게 지내는 모습이 보기 좋다”, “김우빈 이종석 언급, 뭔가 달달하네”, “김우빈 이종석 언급? 둘이 진짜 볼수록 훈훈한 듯”이라는 반응을 보이고 있다.
한편 김우빈과 함께한 인터뷰는 21일 오후 3시50분에 방송되는 MBC ‘섹션TV 연예통신’에서 더욱 자세히 확인할 수 있다. (사진출처: MBC,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김준수, '인크레더블' 뮤비 속 키스신 빼자고 했다? "연기였어요"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