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야외 활동의 계절이 다가오고 뷰티 브랜드에도 색다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동하는 형식의 부스 혹은 락 페스티벌 현장에서 운영되는 프로젝트가 눈길을 끄는 것.
평소 궁금했던 뷰티 브랜드들을 만나보고 싶다면 기분전환삼아 방문해 보는 것도 좋다. 특별한 장소에서 즐거운 일들이 벌어지길 기대해보자.
미쟝센, 체인지 유어 헤어 프로젝트 진행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미쟝센이 헤어스타일 변신을 통해 소비자들의 숨겨진 아름다움을 찾아 줄 대국민 헤어 메이크오버 프로젝트 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을 진행한다.
미쟝센은 스타일 변신을 꿈꾸는 소비자들에게 가장 결정적이며 드라마틱한 변화는 헤어로부터 시작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 이는 헤어의 개선과 변화만으로 아름다움을 찾을 수 있다는 미쟝센의 스타일리시 헤어 케어 브랜드 메시지를 담고 있다.
미쟝센은 본 캠페인의 일환으로 이동형 헤어 스튜디오인 체인지업 스튜디오를 운영한다. 8월 31일까지 타임스퀘어, 삼청동 등 서울 내 주요지역과 안산밸리락페스티벌, 인천 펜타포트락페스티벌, 슈퍼소닉페스티벌, 부산 바다축제 등을 찾아 운영될 예정이다.
체인지업 스튜디오 방문객들은 미쟝센 제품으로 헤어 스타일링 서비스를 받은 후 현장에 비치 된 크로마키 스튜디오를 통해 다양한 콘셉트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다. 또한 미쟝센 홈페이지에 헤어 메이크오버가 필요한 사연을 올리면 총 100명을 선정, 전문 헤어 스타일리스트를 통한 메이크오버는 물론 포토그래퍼와 함께하는 프로필 사진촬영 등의 기회를 제공한다. 더불어 가장 드라마틱한 변신을 보여준 후보자를 응원만 해도 푸짐한 경품이 주어진다.
미쟝센‘체인지 유어 헤어 캠페인의 각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상세 일정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DHC 매직 미러 포토존 이벤트
디에이치씨 코리아가 실제보다 날씬해 보이는 매직 미러로 날씬한 여름의 추억을 간직하게 해주는 매직 미러 포토존 이벤트를 준비한다.
다이어트 시즌을 맞아 6월부터 시작된 이번 이벤트는 고객들의 큰 호응 속에 성공적으로 진행되고 있으며 특히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젊은 여성들의 참여가 눈에 띄게 많은 편이다.
7월20일, 7월21일 양일간 각각 엔터식스 테크노마트점과 엔터식스 왕십리점에서 진행되며 디에이치씨 부스내에 설치된 매직 미러 포토존에서 사진을 찍어 디에이치씨 페이스북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선물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레버 도브, 락 페스티벌에서 부스 운영
유니레버코리아 도브가 7월26일부터 7월28일까지 열리는 안산 밸리락 페스티벌 2013에서 릴렉싱 케어 샘플링 부스를 운영한다. 대학생으로 구성된 릴렉싱 케어 마케터가 뜨거운 태양 아래 자외선과 열기로 달아오른 몸을 잠시 식힐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한다.
샘플링 부스에서는 릴렉싱 케어 마케터가 조별로 사전에 준비한 시원한 이벤트를 펼칠 예정이다. 재미있는 분장으로 돌아다니고 있는 릴렉싱 맨에게 가장 많은 스티커를 받은 사람에게 선물이 제공되는 게임은 물론 다트를 맞추어 밑에 숨겨진 샘플 가져가기, 물풍선 샤워 게임 등 볼거리와 참여거리가 풍부한 이벤트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다.
게임을 통해 얻어낸 릴렉싱 케어 샘플은 가까운 샤워장에서 바로 사용하기 좋으며 한 낮의 뜨거웠던 열기에 지친 몸을 편안하고 안락하게 만들어 준다. 더불어, 올 여름 출시될 유니레버 남성 그루밍 브랜드 AXE의 바디 스프레이와 샤워젤도 함께 샘플링 될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끈적함’과 ‘촉촉함’은 다르다! 여름 피부 관리법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진정한 그루밍족이라면? ‘헤어스타일’부터 신경 쓰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