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희나 기자] 온라인 패션 비즈니스 기업 트라이씨클이 하프클럽, 오가게, 보리보리 모바일 쇼핑앱 출시를 기념해 통큰 이벤트를 진행한다.
쇼핑앱은 인기 브랜드 및 기획전 상품이 담긴 카테고리와 각 쇼핑몰 내 인기상품을 담은 카테고리로 구분되며 모바일 고객들만 누릴 수 있는 특별한 할인 혜택을 이용할 수 있다. 기존에 각각의 키워드를 검색한 후 모바일 페이지로 들어와 쇼핑을 해야하는 불편함이 있었지만 이번 쇼핑앱은 고객 편리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트라이씨클은 앱 출시 기념으로 7월22일부터 8월18일까지 다운로드 고객 대상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하프클럽은 앱을 다운로드 받고 이벤트 페이지에서 아이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한 후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프라다 가방을 증정한다. 또한 하프클럽, 오가게, 보리보리 각각의 앱을 실행한 후 빈칸 채우기 퀴즈에 응모하면 아이패드 미니, 파리바게트 케이크교환권 등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또한 앱리뷰 작성후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해당 작성자명을 적어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CGV 예매권을 총 30명에게 1인2매씩 증정할 예정이다.
트라이씨클 모바일팀 관계자는 “요즘 급격한 성장을 보이고 있는 모바일커머스 시장을 잡고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어플리케이션을 제작하게 됐다”며 “각 사업부의 모바일 쇼핑 점유율이 전체 쇼핑의 10%를 넘기 시작하면서 앞으로 쇼핑채널로서의 고정 수단이 되길 기대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쇼핑앱은 안드로이드 기반 모바일의 경우 7월22일부터 구글플레이를 통해 다운받을 수 있으며 iso 기반 아이폰의 경우 7월말 앱스토어를 통해 이용하면 된다.
(사진출처: 하프클럽)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미시도 바캉스 즐긴다!” 해변서 주목받는 스타일
▶男 바캉스 비호감 패션 “제발 이것만은 입지 말아줘~”
▶“락페 시즌이 돌아왔다!” 완전 정복! ‘락페’ 스타일
▶“하나보단 둘” 패션듀오, 디스퀘어드-돌체앤가바나
▶카라 공항패션, 민낯+내추럴 스타일에도 시선 집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