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의 노폐물을 제거해주는 기본적인 아이템 클렌징 폼을 챙기고 자외선에 노출된 칙칙한 피부톤을 개선할 화이트닝 제품을 선택한다. 다음 잦은 야와 활동으로 거칠어진 발을 케어해주는 아이템을 픽하면 여름철 뷰티 바캉스 준비물이 완성된다.
스위스킨, 애프터 바캉스 멜라 화이트닝 스팟 전격 출시
스킨케어 브랜드 스위스킨이 바캉스 후 칙칙해진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줄 멜라 화이트닝 스팟을 전격 출시한다.
멜라 화이트닝 스팟은 얼룩덜룩 칙칙한 피부톤을 맑고 투명하게 가꾸어주는 미백 기능성 인증의 화이트닝 스팟 솔루션 제품이다. 에델바이스, 백년초꽃 추출물 등의 화이트 플라워 콤플렉스 함유로 얼룩진 피부에 집중적으로 작용하여 밝고 환한 피부로 가꾸어주고 촉촉한 보습은 스트레스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데 효과적이다.
또한 녹차 추출물이 피부 진정과 칙칙한 피부톤 개선에 도움을 주며 마카다미아씨 오일이 피부를 유연하고 건강하게 가꾸어 주며 쫀득한 점성이 있는 크림 제형으로 부드럽고 촉촉하게 피부에 스며든다. 전체적인 피부톤 개선은 물론 기미와 잡티와 같은 색소 침착 부위에도 효과적이다.
이지함 화장품, 티트리30클렌징 폼 출시
이지함화장품이 이지함 피부과학연구소의 특별성분 부평초 추출물과 티트리추출물이 30%함유된 민감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클렌징 폼 티트리30클렌징폼을 출시한다.
티트리30 클렌징 폼은 티트리추출물 성분이 트러블케어와 피부 진정에 탁월한 효과를 주며 이지함 피부과학연구소에서 연구한 부평초추출물이 함유되어있어 건조한 피부에 수분충전을 충전한다.
또한 이번에 출시된 티트리30클렌징폼은 수분 함량이 높은 바보밥나무 추출물 성분이 클렌져에 풍부한 수분감을 선사해주고 버드나무추출물 성분이 피부세정효과와 각질제거에 도움을 줘 미세한 각질제거 효과까지 볼 수 있는 제품이다.
바디네이처, 풋 케어 제품 눈길
바디네이처 풋 케어는 제품별로 친자연적 추출물 성분이 들어 있으며 각질부터 냄세 제거까지 누구나 쉽게 스텝별 케어가 가능하다. 첫 번째 단계는 피부의 굳은살과 거칠어진 발의 각질을 제거하고 피부를 진정 시킨다.
두번째는 갈라진 발을 완화시켜주며 피부 속에 깊게 영양을 공급해 주는 크림제품으로 발을 케어할 수 있다. 크림은 건조한 발에 사용하는 모이스처라이징 크림과 매우 건조하고 트고 갈라진 발에 사용하는 리페어링 크림으로 피부 타입별로 나눠져 있다.
세 번째는 기온이 급격하게 상승하는 여름은 발 냄새가 급격히 악화되는 계절이기 때문에 데오드란트 드라이 이펙트로 발의 냄새를 제거하여 발의 산뜻한 상태를 유지시켜줘야 한다. 마지막은 발과 지친 다리를 진정시키고 시원하게 피로를 풀어주는 콜드젤로 구성됐다. 콜드젤은 발끝부터 다리까지 마사지하듯 발라주면 끈적이지 않고 피부에 바로 흡수되어 장시간 상쾌함이 지속된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요즘 대세 ‘컬러 파우치’ 리얼 사용 후기
▶[유행 예감] ‘원 포인트 메이크업’은 이렇게
▶스타들도 열광하는 섬머 시스루 메이크업 TIP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
▶피부 타입별 화장품? 클렌징 단계부터 고민하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