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혜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탄력 없고 울퉁불퉁한 군살 흔적을 말끔하게 해결해 줄 ‘슬림 바디 젤’을 출시한다.
슬림 바디 젤은 셀룰라이트 제거에 효과적인 아디포슬림과 새로운 지방 축적을 막아주는 아디포레스 및 슬림코드 콤플렉스가 흐트러진 바디라인을 매끈하게 정돈해준다. 또한 고민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주는 실리콘 어플리케이터가 슬림한 바디라인을 갖도록 도와준다.
한 가지 제품으로 쿨링감의 탄력효과와 온열감의 바디라인 정리효과를 이중으로 부여하며 간편한 사용방식으로 집에서 매일 관리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각종 오일성분이 함유돼 바디라인 뿐만 아니라 촉촉한 보습효과를 선사한다.
또한 5가지 성분 무첨가로 파라벤, 트리에탄올아민, 미네랄오일, 탤크, 벤조페논이 첨가되지 않아 피부가 예민한 팔, 다리 안쪽까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슬림 바디 젤’은 팔, 다리, 복부는 아래에서 위로 당기듯 마사지하고 옆구리의 경우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마사지 하는 것이 효과적인 방법이며 샤워 후 혹은 운동 전 후에 사용하는 것이 좋다.
브랜드 관계자는 “노출이 잦아지는 여름철 다이어트와 운동만으로는 다듬어지지 않는 부위별 고민이 있기 마련이다”라며 “특히 울퉁불퉁한 셀룰라이트의 경우 많은 여성들이 고민하는 부분이다. 토니모리의 슬림 바디 젤은 탄력 없이 쳐지고 고르지 않은 군살을 매끄럽고 탱탱하게 관리해줘 추천한다”라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여름철 변덕스런 날씨, 스타들의 우울타파 스타일링은?
▶이병헌, 복근 vs 수트 “단언컨대 그는 완벽했다!”
▶전지현-김사랑, 인상을 바꾸는 선글라스 매칭팁
▶영화제 4대 이슈 메이커 탄생! 유형별 레드카펫 스타일링
▶바캉스 노출의 기술 “주얼리 하나만 잘 챙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