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고명환 임지은 열애 소식이 화제다.
7월24일 한 매체는 "개그맨 고명환과 배우 임지은이 수년 전부터 친구사이로 지내다 정식으로 교제하며 1년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사진과 함께 단독 보도했다.
이에 고명환 소속사 측은 "본인에게 확인한 결과 두 사람이 예쁜 만남을 가진 것으로 확인됐다. 아직 결혼을 말할 단계는 아니다"고 열애 사실을 공식 인정해 눈길을 끌었다.
이어 "오랫동안 친구로 지내다가 돈독한 신앙을 바탕으로 사랑을 키웠다. 나이가 있는 만큼 신중하게 만나고 있으니 많은 격려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또한 임지은 측 관계자도 "시작하는 단계이니 예쁘게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고 전하며 역시 열애 사실을 인정했다고.
고명환 임지은 열애 소식을 접한 네티즌들은 "고명환 임지은 열애 축하해요" "두 분 나이가 있는 만큼 좋은 결실을 맺길 바라요" "고명환 임지은 열애, 나만 빼고 다들 연애하는구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고명환과 임지은은 2012년부터 교회 친구로 지낸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