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이 멀티 레캉스 웨어 2종을 출시했다.
무더운 여름이지만 대중들의 아웃도어 및 스포츠 활동에 대한 열기가 식을 줄 모르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수상스키, 스노클링, 트레킹 등 다양한 레포츠를 즐기는 ‘레캉스족’이 증가하면서 레저활동과 바캉스룩을 겸할 수 있는 레캉스 웨어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이에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이젠벅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철 스포츠 활동에 최적화된 기능성 웨어인 멀티 레캉스 웨어 2종을 새롭게 출시한 것이다.
일루션 라운드 티셔츠는 등 라인에 메쉬 소재로 열 배출과 통풍성이 뛰어나다. 여기에 신속한 건조와 뛰어난 땀 흡수 효과로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다.
특히 제품 자체가 슬림 핏으로 출시됐으며 뛰어난 신축성을 가진 소재로 제작됐다. 때문에 자유로운 활동성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바디라인을 더욱 돋보이게 만들어준다.
리쳇 3M 팬츠는 부드러운 촉감의 3부 팬츠로 물레 젖어도 피부에 자극이 없어 수상 레포츠 활동에 유용하다. 또한 앞면 전체가 빛 반사 소재이기 대문에 야간 레포츠 활동 시에도 안전하게 연출할 수 있다.
바지 밑단 네온 컬러 포인트와 곡선 라인은 날씬한 강선미를 강조해줘 여름철 비키니와 레어어드하면 스포티한 바캉스 패션 연출에 제격이다.
이젠벅 마케팅팀 윤희수 팀장은 “여름 휴가철에는 물에 젖어도 활동이 편하고 쉽게 건조되는 레캉스 웨어를 준비하는 것이 좋다. 특히 바캉스뿐만 아니라 일상 스포츠 및 아웃도어, 캐주얼 패션 아이템으로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어 더욱 실용적이다”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눈부신 ‘애시드 컬러’ 활용법
▶이병헌, 복근 vs 수트 “단언컨대 그는 완벽했다!”
▶대한민국은 반쪽 장마 中 “바캉스 패션은 어떻게?”
▶가인 vs 현아, 성인돌과 패왕색의 ‘섹시퀸’ 타이틀 매치
▶소녀시대 vs 카라, 바캉스룩 빅매치 “완소 아이템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