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아 모오아브라가 접착식 누드브라를 새롭게 출시했다.
끈 없는 여성 브라를 접착식으로 착용하는 모오아브라는 총 12가지의 다양한 컬러와 심플한 디자인으로 출시돼 여성들의 선택권을 넓힌 것이 특징. 실리콘 소재를 기본으로 하는 접착식 브라의 특성을 살리는 동시에 뛰어난 통기성으로 한 여름 수영복이나 시스루룩, 백리스 스타일 등 노출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다.
모오아브라는 특허 등록된 통풍구 기술로 뛰어난 통기성을 자랑한다. 또한 높은 신축성으로 탈부착이 용이해 통증이 없으며 독자적인 빗살무늬 접착면인 폴리올레핀 기술로 민감한 피부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미니 푸쉬업 브라와 커버 브라, 푸쉬업 브라, 윙브라 등 총 4가지 타입으로 출시되었으며 누드, 블랙의 기본 색상을 중심으로 네온, 메탈릭 등 12가지의 다양한 색상과 패턴으로 개성있는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기존 누드브라의 1/2 크기인 모오아 미니 푸쉬업 브라는 접착면을 강화해 피부에 안정적으로 부착된다. 중앙의 후크로 고정하는 미니 푸쉬업 브라는 일반 브라 속에 패드 대용으로 착용해 볼륨업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봉제선 없이 일체형으로 디자인돼 얇은 저지소재 등 실루엣이 드러나는 의상을 즐기는 여성들에게 제격이다.
한편 유두 주변을 감싸는 모오아 커버 브라는 브라 탈부착 시 통증을 느꼈던 여성들을 위해 부드러운 패드릭을 적용했다. 니플에 직접 달라붙지 않도록 가운데 부분에 별도의 통풍구를 마련해 착용감을 높였으며 접착면을 꽃 모양으로 디자인해 가장자리 일부가 떨어져도 브라 전체의 접착력은 유지될 수 있다. (사진제공: 모오아브라)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스타들의 패션으로 읽는 우먼 오피스룩 트렌드
▶이병헌, 복근 vs 수트 “단언컨대 그는 완벽했다!”
▶전지현-김사랑, 인상을 바꾸는 선글라스 매칭팁
▶“하나보단 둘” 패션듀오, 디스퀘어드-돌체앤가바나
▶“미시도 바캉스 즐긴다!” 해변서 주목받는 스타일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