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이종수가 자신의 놀라운 일주일 일과표를 공개했다.
7월30일 방송되는 KBS2 '우리동네 예체능' 17회에서는 예체능팀이 고양 중산동팀과 배드민턴 두 번째 대결을 펼친 가운데 '이글아이' 이종수가 지난 일주일간의 시간표를 공개하며 예체능 팀원들을 놀라게 했다.
경기 전 연습을 위해 모인 예체능팀. "(지난 배드민턴 경기 후) 일주일 간 어떻게 생활했냐?"는 이수근의 질문에 이종수는 "아침에 눈 뜨자마자 밥 먹고 배드민턴 치고 밥 먹고 배드민턴 치고 밥먹고 배드민턴 치는 것이 내 일이었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수요일에는 '예체능' 녹화하고, 목요일 하루 쉬는 거 빼고는 일주일 동안 배드민턴 연습만 했다. 드라마 촬영도 모두 9월 이후로 미뤘다"라고 밝혀 주위를 놀라게 만든 가운데 "일주일 내내 전국에 있는 배드민턴장을 찾아 다니느라 기름값도 안 나온다"고 전했다.
이처럼 잠자는 시간과 밥 먹는 시간 빼고 태릉 선수촌 시간표 뺨치는 그의 '이글민턴 시간표'는 두 번째 배드민턴 경기를 준비하며 어느 때보다 달라진 그의 각오를 엿볼 수 있는 대목이다.
일주일 동안 밤낮 가리지 않는 배드민턴 지옥훈련의 끝을 본 이종수. 과연, 이종수는 그의 복식 파트너 최강창민과 '손발 척척 플레이'로 배드민턴 2승을 거둘 수 있을지 관심이 집중된다. 배드민턴에 미친 '불타는 이글아이' 이종수의 거침없는 플레이는 '우리동네 예체능' 17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 17회는 강호동, 이수근, 최강창민, 조달환, 이만기, 존박, 이종수, 찬성, 필독, 동준, 이지훈의 예체능팀과 고양 중산동팀의 박진감 넘치는 두 번째 배드민턴 경기가 펼쳐질 예정이다. 우리동네 사람들과의 스포츠 한판 대결을 펼치는 '우리동네 예체능'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사진제공: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봉준호, 봉테일? "난 허술한 남자" 하지만 '설국열차' 속 깨알 디테일
▶ [리뷰] 레드: 더 레전드, 믿고보는 전설의 배우들 그리고 우리의 이병헌
▶ [인터뷰] '몬스타' 강의식 "좋은 기회 있으면 음반 내고 싶어요"
▶ [인터뷰] 유연석, 나쁜 남자? "원래 성격은 장난도 많고 농담도 잘해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