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좀 아는 여자들의 발걸음을 재촉하는 오픈 소식을 준비했다. 론칭 후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5호점 매장을 오픈한 입생로랑 뷰티와 해외로 진출하고 있는 크레모랩, 아티스틱한 공간 구성으로 내적인 아름다움까지 관리해주는 파라팜까지. 예뻐지는 핫 플레이스 3곳을 소개한다.
입생로랑 뷰티 부띠크 5호점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 오픈
20세기 패션 혁명가 입생로랑의 혁신적인 정신을 담아낸 디자이너 코스메틱 입생로랑 뷰티가 현대 백화점 무역센터점 1층에 부띠크 5호점을 오픈했다. 입생로랑 뷰티는 지난 2012년 9월 한국 론칭과 동시에 엄청난 반향을 불러일으키는 성과를 이뤄냈고 이는 5호점 오픈으로 이어졌다. 자유와 모더니티를 표방하는 브랜드 가치와 유니크한 브랜드 DNA, 지루함과 고정 관념을 과감히 깨부수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인다.
입생로랑 뷰티 부띠크에서는 브랜드 철학을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제품을 선보인다. 럭셔리한 골드케이스 안에 대담한 컬러가 펼쳐지는 입생로랑 메이크업 제품을 만날 수 있는 것. 베스트 셀러 제품인 베이스와 컨실러, 하이라이터가 하나에 담기 멀티 매직펜 ‘뚜쉬 에끌라’와 광채와 커버력의 조화를 선사하는 ‘르 땡 뚜쉬 에끌라’ 파운데이션, 입생로랑 틴트라 불리며 이슈가 됐던 멀티 틴트드 리퀴드 루쥬 ‘베르니 아 레브르’ 등이 있다.
20세기 패션 혁명가답게 100년간의 연구를 통해 완성된 고기능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인다. 입생로랑 포에버 유스 리버레이터 세럼은 3가지 글라이칸 복합체를 함유한 멀티 안티에이징 트리트먼트로 눈에 띄는 피부 개선 효과를 선사한다.
입생로랑은 1964년 Y를 시작으로 패션 꾸뛰르의 DNA를 후각적으로 표현하기 시작했다. 1971년 무슈 생로랑이 스스로 모델이 되어 포즈를 취한 최초의 남성 향수 뿌르 옴므에 이어 롬므, 라 뉘드 롬므, 롬므 리브르 등의 남성 향수와 오피움, 파리지엔느, 마니페스토 드의 여성향수는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베스트셀러로 자리잡았다.
입생로랑 뷰티 코리아 니꼴라 드브레이 전무이사는 “작년 9월에 한국에 출시된 이후 약 10개월 동안 한국 여성들이 입생로랑 뷰티에 보여준 엄청난 사랑에 진심으로 감사 드린다. 유니크한 스타일과 럭셔리 뷰티에 목말라 했던 고객들이 많았던 것을 반증하는 것 같다. 입생로랑 부티크 5호점 오픈을 통해 더 많은 고객들이 입생로랑만의 럭셔리 뷰티를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오픈 소감을 밝혔다.
크레모랩 인천국제공항 신라면세점 입점
동양 생명과학의 물이 다른 화장품 크레모랩이 인천국제공항 신라면세점 탑승동에 입점했다. 인천국제공항 내 최다 브랜드를 갖춘 대규모 면세점에 입점한 크레모랩은 최근 론칭한 신제품 7종을 비롯한 전 제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에 선보인다.
이번 입점은 홍콩과 말레이시아, 마카오 등 크레모랩의 활발한 해외진출에 교두보를 마련했다는데 의의가 있다. T.E.N워터라는 독자적인 성분과 동양생명과학의 기술력으로 말레이시아의 뷰티리테일 브랜드 뮤즈 바이 왓슨(Muse By Watson), 마카오의 프리미엄 베네시안 호텔 등에 진출하며 공격적인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크레모랩은 동양그룹이 헬스케어 사업으로 진출하며 처음 선보인 스킨케어 브랜드로 모공사이즈보다 작은 수분 입자들이 피부 깊숙이 수분을 전달하는 기술을 사용해 인기를 끌고 있다.
이번 신라면세점 입점을 기념해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크레모랩 클렌징티슈 여행용을 증정하며 USD $ 30이상 구매시 여행지에서도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유지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하이드레이팅 트래블 미니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파라팜 청담동 이전 오픈
프리미엄 토털 뷰티 살롱 파라팜이 트렌드의 메카 청담동에 새로운 둥지를 틀었다. 파라팜은 아시아 톱 갤러리 아트페어, 서울 아트페어 및 국내 백화점, 특급 호텔에서 만날 수 있었던 미러 아티스트 방영철 작가의 작품을 전시해 복합 문화공간으로 새 단장을 마쳤다.
그의 작품은 섬세하게 수가공한 금속과 화려한 크리스털 장식이 만난 오브제를 거울에 장식한 것으로 자연스러운 우드와 블랙 컬러가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파라팜 정현정 대표는 “헤어와 메이크업으로 고객의 외적인 아름다움을 완성하듯 내적인 아름다움을 불러일으키는 공간을 연출하고자 미러 아트를 감상할 수 있는 고급스러운 갤러리 콘셉트로 기획하게 됐다”고 기획 의도를 전했다. 더불어 향후 다양한 유명 아티스트를 초빙해 훌륭한 작품들을 지속적으로 전시해 문화가 있는 살롱으로 입지를 다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파라팜은 이번 리뉴얼 오픈과 함께 두피, 모발 케어 프로그램 등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