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 토니모리가 바캉스 시즌을 맞아 8월1일부터 8월31일 한달 동안 섬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2가지로 진행된다. 칙칙해진 피부 톤을 되돌려주는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프로모션’과 바캉스에 필요한 바디 케어와 색조 아이템의 ‘섬머 페스티벌’로 30% 할인된 가격이 돋보인다.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 프로모션’은 새롭게 리뉴얼된 플로리아 화이트닝 캡슐 에센스를 구입하면 정품과 동일한 용량의 플로리아 화이트닝 크림 50ml를 증정하는 1+1 이벤트다. 토니모리의 화이트닝 제품은 Onstyle 겟잇뷰티에서 화이트닝 블라인드 테스트 1위를 차지하는 등 소비자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았다.
‘섬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은 휴가지에서 달아오른 피부를 효과적으로 케어할 수 있는 제품으로 구성됐다. 알로에 수딩 젤을 포함패 쿨 비치 바디 2종 세트와 플로리아 바디 라인 등 여름철 필수 뷰티 아이템을 30% 할인된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이다.
여기에 키스러버 립 마스터, 퍼펙트 아이즈 워터프루프 라이너, 아이러브 아쿠아 틴트 마커 등 물놀이에도 끄떡 없는 워터프루프 신제품과 여름 색조가 포함돼 실용적이다. 2가지 프로모션 모두 바캉스 필수 아이템들로 구성됐으며 합리적인 가격이 돋보인다.
조윤행 토니모리 마케팅본부 상무는 “이번 섬머 프로모션은 본격적인 바캉스 시즌을 맞아 여름철 고객들이 많이 찾는 아이템들로 준비했다. 가격적인 할인 혜택은 물론 여름철 피부더위를 날려줄 아이템으로 구성했다”고 밝혔다.
한편 토니모리의 섬머 프로모션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과 토니모리 온라인 쇼핑몰에서 동시에 진행된다. 단 토니모리 회원에 한하며 포인트 적립 및 프로모션 중복 적용은 불가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코스메틱도 이제 ‘블랙라벨’시대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휴가철 활력녀 되는 법? 비치 뷰티템이면 OK!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들어는 봤니?” 붙였다 떼면 끝! ‘메이크업 스티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