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코리아가 온라인 채널 구축의 일환으로 '스마트코리아 핀터레스트 페이지'를 열었다고 5일 밝혔다.
스마트코리아에 따르면 핀터레스트(Pinterest)는 이미지 기반의 SNS로, '이미지'를 모으고 수집하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새롭게 선보인 핀터레스트 페이지는 스마트의 주 소비자인 젊은 세대들의 요구에 맞춰 쉽고 편리하게 정리된 것이 특징이다. 페이스북과 연동해 스마트 포투의 컨셉트카 사진부터 광고, 영화까지 확인할 수 있다는 것도 장점이다.
스마트코리아 김형준 대표는 "젊은 세대들의 감성에 맞춰 온라인 채널을 확충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채널을 통해 소비자와의 소통할 수 있는 창구를 만들어 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핀터레스트 페이지에 축하 댓글을 작성하면 추첨을 통해 영화 예매권 등을 증정한다. 응모기간은 8월18일까지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시트로엥, 2014년 월드 투어링카 챔피언십 출전
▶ LPG 하이브리드 자동차 2015년 이후도 몰 수 있다
▶ 블룸버그, '에너지 저장장치 현황과 전기차 역할' 세미나 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