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윤 기자] 높은 온도 탓에 몸도 피부도 축축 늘어지는 여름철. 이 시기에는 피지 분비량이 증가하면서, 넓어진 모공과 함께 흘린 땀이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다. 더불어 강력한 워터프루프 메이크업과 뜨거운 태양열로 민감해진 여름 피부는 산뜻하고 완벽한 클렌징으로 기초 케어를 확실히 해 두는 것이 중요하다.
>> ‘매일매일 아로마 테라피’ 빠니에 데 썽스에서 시어버터 솝 출시
프랑스 친환경 자연주의 화장품 빠니에 데 썽스에서 시어버터 솝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선보이는 시어버터 솝은 그린티, 씨 미스트, 튜버로즈, 챠콜, 라벤더, 버베나 등의 6가지 종류로 크리미한 거품으로 풍부한 보습력을 자랑하며 각질, 피부 진정, 모공 케어, 보습, 브라이트닝 등 각각 다른 효능을 피부에 선사 한다.
빠니에 데 썽스는 자연주의 ‘페이스&바디케어’ 를 추구하는 브랜드로 동물 실험을 하지 않고 재활용 가능한 종이를 사용 하는 친환경 브랜드다. 프로방스 지역의 신선한 원료와 우아한 향으로 전 세계 36개국에서 사랑 받고 있다.
>> ‘골라 씻는 재미가 있다’ 헤라 클렌징 라인 출시
헤라에서는 여름철 피부를 위한 클렌징 솔루션으로 산뜻하고 완벽한 클렌징을 선사하는 ‘클렌징 라인’을 출시한다.
전 제품에 모링가 씨앗이 함유되어 매일 같이 노출되는 대기 중 공해물질로부터 피부를 지켜줄 뿐만 아니라, 메이크업과 피부 안팎의 축적된 노폐물을 깨끗이 정화하여 맑고 투명한 청정 피부로 가꿔준다. 모링가 씨앗은 정수기가 없는 아프리카에서 흙탕물을 정화하는데 사용되는 성분으로 유해 성분을 빠르게 흡착하여 불순물을 제거하고 정화시켜주는 역할을 한다.
실키 클렌징 무스는 갓 만들어낸 생크림처럼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이 가벼운 메이크업과 노폐물, 각질을 한 번에 제거해주는 무스 타입 원스텝 클렌져로 모공보다 작은 마이크로 거품 입자가 모공 사이사이 깊숙이 쌓인 노폐물까지 효과적으로 제거해준다. 탄산 거품을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피부의 혈액순환을 촉진하여 일상생활에 지친 피부를 투명하고 탱탱하게 가꿀 수 있다.
퓨어 클렌징 리무버는 4 Free system(무 광물유, 무 향료, 무 동물성원료, 무 인공색소)으로 부드럽게 문지르기만 해도 메이크업 잔여물을 효과적으로 제거할 수 있으며 퓨리파잉 클렌징 오일도 산뜻한 사용감의 올-클렌징 효과로 가벼운 롤링만으로 맑은 피부 톤을 가꿀 수 있다. 퓨리파잉 클렌징 폼 또한 세안 시 거품망 없이도 찰진 거품이 빠르게 생성되어, 과잉 피지와 모공 속 노폐물을 탁월하게 제거해준다.
>> ‘브로콜리로 매끈매끈’ 프리메라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 출시
발아식물 화장품 브랜드 프리메라에서 모공 속 노폐물 배출과 각질 제거를 통해 피부를 맑고 매끈하게 정돈시켜주는 페이셜 인텐시브 필링을 출시한다.
피부의 노폐물 배출 효과가 뛰어난 브로컬리 새싹 추출물과 천연 유래 셀룰로오스 성분이 피부의 묵은 각질을 효과적으로 제거해 준다. 미세 스크럽 알갱이가 피부 당김이나 자극 없이 부드럽게 피부 표면의 각질을 제거하여 매끈하고 맑은 피부로 만들어주는 필링젤이다.
기존의 민감성 피부를 위한 페이셜 마일드 필링 보다 강력해진 효과로 블랙, 화이트헤드 및 뭉친 메이크업 노폐물을 말끔하게 제거해주고 거칠어진 피부 결을 매끄럽게 만들어준다. 여름철 바디 케어 필수품으로 피지 분비가 많은 가슴과 등, 각질이 많이 일어나는 팔꿈치 및 발꿈치에도 효과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올 여름 인기 있는 남자?” 옷 대신 ‘이것’에 신경 쓰자!
▶‘떡잎부터 알아본다’ 론칭 전부터 주목받은 뷰티 제품은?
▶가벼운 여름휴가를 위한 가방 속 ‘잇’ 아이템은?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