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태양이 뜨거운 여름, 여행을 떠나는 기분을 느끼고 싶다면 네일 컬러로 바캉스 분위기를 내보자.
바다를 닮은 푸른 계열의 네일들이 다양한 뷰티 브랜드에서 출시돼 눈길을 끌고 있다. 같은 듯 미묘하게 다른 분위기의 블루 컬러는 보기만 해도 시원하다. 여름이 가기 전 시원한 네일로 즐거운 여름을 보내자.
◆ 스킨푸드, 네일비타 알파 마린 블루 네일 6종 출시
스킨푸드가 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마린 블루 컬러는 물론 손톱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네일비타 알파 마린 블루 네일 6종을 출시했다.
네일비타 알파 마린 블루 네일은 스킨푸드만의 네일 제품 노하우를 담아 기존의 네일비타 제품을 업그레이드한 것으로 광택과 지속력, 발림성을 강화했으며 다양한 명도와 채도의 컬러로 구성된 제품이다.
특히 여름을 겨냥해 몰디브 블루, 하와이 블루, 제주 블루, 타히티 블루, 팔라우 블루, 화이트 비치 스톤까지 다양한 휴양지 바다를 테마로 한 다채로운 컬러가 특징이다. 손톱의 영양과 윤기를 위해 필요한 비타민C, 칼슘, 케라틴 등을 함유해 더욱 빛나고 건강한 손톱으로 가꿔준다.
스킨푸드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의 인기 제품인 네일비타 라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본격적인 무더위가 찾아온 요즘, 컬러 하나만으로도 휴양지 바다를 느낄 수 있는 제품”이라며, “특히 바다색을 닮은 다양하고 시원한 네일 컬러를 통해 뜨거운 여름철 쿨 패션을 완성할 수 있어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라고 전했다.
◆ 클리오, 네일 스타일러 5종 출시
클리오가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시원한 핫 컬러의 네일 스타일러 5종을 새롭게 선보인다. 네일 스타일러 바캉스 컬렉션 5종은 이국적인 해변을 연상시키는 시원한 팝블루쉬 컬러인 라임, 민트, 라이트 블루, 블루, 딥 블루 컬러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컬러링만으로도 비비드하게 시원한 여름 무드를 만끽할 수 있다.
또한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보이는 컬러 그대로 발색되는 와이드 브러쉬로 여러 번 덧바를 필요 없어 사용이 간편하며 처음 광택이 끝까지 유지된다. 뿐만 아니라 총 69가지 컬러 구성으로 T.P.O에 맞는 다양한 컬러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로맨틱 메이크업 페리페라에서는 집에서도 손쉽게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화려한 네일 아트를 완성할 수 있는 DIY 지구별 네일 키트 3종을 선보인다.
이번에 출시된 클리오와 페리페라 네일 제품은 명동 클럽 클리오 매장과 온라인샵 클럽 클리오에서 구매할 수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