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민혜 기자] AOA가 데뷔 1주년을 맞아 하늘공원에서 파티를 열었다.
8월9일 AOA는 공식 트위터에 "오늘 우리 AOA 첫 번째 생일 이렇게 넘치게 축하해줘서 정말 감사합니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AOA 멤버들은 꼬깔과 왕관으로 파티 분위기를 한껏 내고 있다. 특히 이들은 '벌써 AOA 1년' '혜정아 생일 축하해'라고 적힌 플래카드를 들고 포즈를 취했다. 데뷔 1주년 기념일 하루 뒤인 8월10일은 멤버 혜정의 생일인 것.
또한 AOA 멤버들을 미니어처로 만들어 놓은 'AOA 미니미 케이크'와 단체 사진을 새긴 2층 케이크도 눈길을 끌었다. 이들은 "지난 1년 동안 AOA 많이 사랑해 주시고, 이렇게 예쁜 케이크도 준비해 주신 우리 팬들, ELVIS 정말 감사합니다"며 "'못난이 주의보' 드라마 촬영 차 참석하지 못한 설현이도 1주년 축하해! 이따가 보아"라는 말로 훈훈한 우정을 과시했다.
한편 AOA의 밴드 유닛 AOA 블랙은 신곡 '모야'로 활발한 활동 중이다. (사진출처: AOA 공식 트위터)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설국열차' 송강호 한국어대사, 영어 못해서? "이미 '박쥐'에서…"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
▶ [인터뷰] 성수진-오병길, 육상했던 소녀 vs 동요도 트로트처럼 부른 소년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