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현주 기자] 배우 이청아가 여성스러운 스타일링으로 시청자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다.
SBS ‘원더풀마마’에 오다정역으로 출연 중인 배우 이청아는 지난 8월3일 화이트 컬러에 펀칭 레이스 소재가 사랑스러운 블라우스를 착용했다. 깔끔하게 올려 묶은 번 헤어 스타일과 화려하지는 않지만 청초하면서 러블리한 모습이 돋보였다.
이날 그의 스타일은 순수하면서 청초한 콘셉트로 극중 역할인 오다정과 잘 맞아 떨어졌다는 평이다. 화이트 컬러가 순수함을 강조했으며 펀칭 디테일이 멋스러운 레이스 소재가 여성스러운 매력을 한 층 돋보이게 해줬다.
매 회 깔끔하면서 여성스러운 패션을 선보이는 이청아가 선택한 아이템은 SPA브랜드 르샵의 제품으로 알려졌다. 최근 유행하고 있는 펀칭 레이스 소재가 돋보이는 블라우스로 루즈한 핏이 군살은 가려주고 가녀린 몸매 연출에 효과적이다.
화이트 컬러이기 때문에 무더운 요즘 같은 날씨에 시원해 보이며 컬러 매치 역시 수월하다. 특히 레이스 장식이 여성스러움을 한 층 더 돋보이게 만들어줘 걸리시룩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여성스러운 플리츠 스커트나 롱 스커트와 매치하면 빈티지하면서 페미닌한 걸리시룩을 완성할 수 있다. 또한 트렌디한 스트라이프 팬츠나 데님팬츠, 쇼츠와는 활동적인 히피룩이 연출할 수 있으니 참고해보자.
또한 네크라인 부분이 레이스 장식으로 되어있어 목걸이가 없어도 화려하다. 트렌디한 연출을 원하는 여성이라면 비비드한 클러치백이나 글래디에이터 스타일의 슈즈나 샌들과 매치해 보는 것은 어떨까.
(사진출처: 르샵, SBS ‘원더풀 마마’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공항 마비’ 한류 ★들의 공항패션 키워드는?
▶드레수애의 아찔한 청순美 “뭘 입어도 여신포스”
▶서현-소희-윤아, 걸그룹 행사장 패셔니스타 1위는?
▶집요하게 파헤쳐 본 ‘너목들’ 이보영의 패션 변천사
▶‘스캔들’ 조윤희, 걸리시룩으로 “깜찍 발랄 매력발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