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은지 기자] 미국의 유니크 필드 캐주얼 브랜드 펜필드가 한국에 정식 론칭된다.
국내 최초로 펜필드 단독 매장을 론칭하는 아이올리는 2013 FW시즌부터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펜필드 상품을 선보일 예정.
브랜드 론칭과 함께 출시되는 2013 FW콜렉션은 카무플라주와 도트 패턴을 포인트로 했으며 의류뿐만 아니라 액세서리에도 2013 FW콜렉션의 캐주얼하고 트렌디한 요소를 가미해 패셔너블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뿐만 아니라 다운점퍼, 다운베스트, 이너류 등을 합리적인 가격대에 선보일 예정으로 20대 중반부터 30대 헤리티지 브랜드를 선호하는 고객층에게 강력히 어필할 것으로 기대된다.
1975년 미국에서 시작된 펜필드는 국내 론칭 전에도 이미 기능성과 실용성을 갖춘 브랜드로 알려지며 국내에서 마니아층이 형성돼 있었다. 또한 뛰어난 품질력으로 세계에서 인정받은 브랜드기도 한다.
펜필드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및 유명디자이너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도 친숙한 브랜드. 콜레트, 랙앤본, 바니스뉴욕, 스투시, 엑스라지, 자미손스 등 세계적으로 핫 한 브랜드들과 지속적인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한편 펜필드는 8월22일 현대백화점 무역점에서 첫 선을 보일 예정이며 8월 말에는 롯데백화점 본점 및 현대백화점 목동점 등 백화점 입점을 순차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bnt뉴스 기사제보 fashion@bntnews.co.kr
▶무더위 잊는 패셔너블 ‘쿨비즈룩’ BEST 3
▶가희 vs 이다희, 같은 듯 다른 ‘명품 복근’ 자랑
▶‘공항 마비’ 한류 ★들의 공항패션 키워드는?
▶‘월드인맥’ JYJ 김준수, 아론 스피어스와 만남 화제
▶“무더위 지칠 땐?” 걸그룹 ‘로맨틱룩’ 따라 입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