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슈퍼주니어 려욱, f(x)루나, FT아일랜드 이재진, 강동호, 오소연 등 청춘 스타 캐스팅과 에너지 넘치는 무대로 화제가 되고 있는 '하이스쿨뮤지컬'(제작 CJ E&M)에 동료 스타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지난 달 개막해 9월1일까지 블루스퀘어 삼성카드홀에서 공연 중인 '하이스쿨뮤지컬'은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호평을 받으며 올 여름 가장 주목 받는 국내 초연 작품이다.
그동안 슈퍼주니어, FT아일랜드, 에이오에이(AOA) 등이 공연장을 찾아 려욱, 재진, 초아 등 멤버간 의리를 보여주며 '하이스쿨뮤지컬' 배우들을 응원했다. 또 배우 김지호와 공현주, 가수 유리상자 이세준과 옥상달빛 등 많은 스타들이 방문해 응원의 메시지를 보내고, SNS를 통해 관람 소감을 올려 눈길을 끌고 있다.
특히 '하이스쿨뮤지컬'을 응원하는 스타들 중 의외의 인맥이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트로이 역으로 활약 중인 려욱은 라디오 DJ답게 폭 넓은 인맥을 자랑했다. 현재 려욱이 진행을 맡고 있는 KBS 2FM 슈퍼주니어의 키스더라디오 게스트로 출연 중인 옥상달빛, 김지수, 오지은, 주니엘 등을 비롯해 아웃사이더, 그룹 빅스의 엔과 켄, 백퍼센트의 민우, 레이디제인, 본킴 등이 공연장을 방문해 의외의 친분을 과시했다.
또 배우 김지우는 뮤지컬 '리걸리 블론드'에서 함께 엘우즈로 열연한 '하이스쿨뮤지컬'의 가브리엘라 역 루나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았다. 뮤지컬배우 겸 안무가로 활동 중인 문성우는 트위터를 통해 "올 만에 무대로 본 선영이(루나) 넘 잘한다~요 근래 본 뮤지컬 중에 안무의 합이 가장 잘 맞는 작품"이라며 루나와 함께 찍은 인증샷을 올렸다.
유리상자의 이세준은 트위터에 "하이스쿨뮤지컬 젊음의 에너지가 가득해서 보는 이들도 덩달아 힘이 나요! 김규종 연출님, 강동호 배우, 멋져요 멋져!"라는 소감을 남기며 트로이 역의 강동호 배우를 응원했다.
이외에도 그룹 써니힐의 주비, 승아, 코타, 미성은 '하이스쿨뮤지컬'에서 핑크 공주 샤페이 역을 맡아 주목 받고 있는 피에스타 린지를 응원하기 위해 공연장을 찾았다. '하이스쿨뮤지컬' 농구부 와일드캣의 볼튼 코치를 맡고 있는 이정용은 두 아들인 믿음이와 마음이의 응원을 받았다.
한편 '하이스쿨뮤지컬'은 동명의 영화를 원작으로 교내 최고의 인기남이자 농구부 주장인 트로이와 수줍은 과학천재 가브리엘라가 뮤지컬 오디션에 도전을 통해 꿈을 즐기는 과정을 노래한 히트 작품이다. 개성 있는 캐릭터와 화려한 무대, 스타일리시한 음악과 에너지 넘치는 안무로 전 세계적인 신드롬을 일으키며 스테디 셀러로 사랑 받고 있다.
'하이스쿨뮤지컬'은 러브, 에너지, 드림을 주제로 마음껏 꿈꾸고 즐기는 빛나는 청춘을 응원하는 드림업 프로젝트를 진행한다. 꿈(Dream)과 즐거움(Entertainment)으로 가득 찬 청춘을 위한 드림테인먼트(Dream-tainment) 뮤지컬로 관객에게 희망과 설렘을 선사한다. (사진제공: 프레인)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 B1A4 뮤직드라마, 골라보는 재미 있는 5가지 사랑이야기
▶ [리뷰] '더 테러 라이브' 하대세 하정우와 함께 심장이 쫄깃해진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