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영 기자] 아베다 국내 첫 익스피리언스 센터(Experience Center)가 8월15일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오픈한다.
아베다의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순수 꽃과 식물의 놀라운 힘과 진정한 건강함, 그리고 아름다움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새로운 공간이다. 최근 패션과 뷰티의 트렌드 스트리트로 다시 떠오른 압구정 로데오 거리에 위치한 아베다의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아베다의 브랜드 철학과 헤리티지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아베다만의 온전한 홀리스틱 케어(Holistic Care)의 공간으로 자리매김 할 것이다.
새롭게 아베다 익스피리언스 센터의 1층은 아베다의 다채로운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으며 2층은 아베다의 다양한 서비스를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 및 교육의 장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아베다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는 한국 내 최초 익스피리언스 센터의 오픈을 기념하는 파티가 지난 8월14일 열렸다. 아베다의 글로벌 아티스틱 헤어 컬러 디렉터 이안 마이클 블랙(Ian Michael Black)이 제안하는 아베다의 2013년 F/W 컬렉션 하트 랜드(Heart Lands) 트렁크 쇼로 파티의 오프닝이 장식되었다.
가장 흥미로운 점은 아베다 익스피리언스 센터 2층에 펼쳐진 아베다의 숲이다. 촉촉하게 깔린 잔디와 눈앞에 펼쳐진 나무와 식물들의 풍경은 마치 숲 속에서 재즈 공연과 파티를 즐기는 듯한 기분을 만끽할 수 있게 꾸며졌으며 오가닉 컨셉의 케이터링과 음료가 제공되어 진정한 느낌의 힐링을 체험할 수 있었다.
이날 아베다의 국내 최초 익스피리언스 센터의 오픈을 축하하기 위한 아베다 마니아들의 발걸음도 눈길을 끌었다. 홍은희, 이진욱, 이상우를 비롯한 델 장수임, 이혜정, 김원중 및 국내 유명 스타일리스트 및 디자이너 등 아티스트 또한 대거 참석하여 자리를 빛냈다.
아베다의 브랜드 관계자는 “아베다의 국내 최초 익스피리언스 센터는 아베다의 헤어 케어, 스킨 케어, 바디 케어 제품과 아로마 등 아베다의 모든 것을 체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서 화점 매장과는 차별화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며 “아베다의 프로페셔널 염모제와 스킨 케어 스파 시설 등 풍성한 체험의 공간으로 꾸며질 익스피리언스 센터에 소비자들의 많은 관심과 방문을 기대한다” 고 전했다.
bnt뉴스 기사제보 beauty@bntnews.co.kr
▶[유행 예감] 2013, 기대되는 ‘뷰티 아이템’
▶[유행 예감] 시간을 단축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이 뜬다!
▶‘너의 목소리가 들려’ 이보영 메이크업 TIP
▶칙칙한 눈가를 환하게 밝히자! 다크서클 관리법
▶“효린-소유의 탄탄한 몸매가 부러워?” 뒤태를 관리하자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