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팀] 불황이 계속되면서 업종별로 희비가 엇갈리는 가운데 커피전문점은 아직도 예비창업자들의 창업희망 1순위 업종을 고수하고 있다. 예비창업주들이 가장 큰 관심을 갖고 있는 커피전문점은 이제 지역별로 포화상태로 접어들고 있어 보다 철저한 기획과 준비를 필요로 하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 창업을 준비하는 예비창업자라면 가맹가업설명회는 꼭 참가해 보아야 할 것이다.
㈜자바씨티코리아가는 “자바씨티가 카페창업의 패러다임을 바꿉니다!”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내걸고 가맹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자바씨티는 8월22일(목) 오후 3시 자바씨티 청담점에서 열리는 자바씨티 가맹사업설명회를에서 국내 가맹사업의 모든 거품을 빼고 핵심가치만으로 커피전문점 창업을 제안하게 된다.
특히 자바씨티 커피는 10여 년간의 국내 커피사업의 경험을 토대로 커피사업에서의 모든 거품을 뺀 핵심가치만으로 ‘신뢰와 상생의 가맹 프로젝트’를 시작한다.
한편 자바시티 커피는 위탁경영시스템과 추천점포안내서비스 등의 서비스를 시도하여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스페셜티 프랜차이즈 커피전문점이다. 자바시티에 가맹되어있는 프랜차이즈 가맹점들은 안정적인 수익을 내고 있는데다가 신규가맹점들에게도 안정된 수익을 창출하도록 적극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고 있어 “성공 창업의 노하우와 자바씨티커피의 브랜드 경쟁력에 있어서 안정적”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bnt뉴스 기사제보 life@bntnews.co.kr
▶ 연하남 매력 조건 1위, 보기만해도 상큼한 이종석
▶ 쓰레기통 훔친 곰, 앞발로 자연스럽게… '대책 마련 시급'
▶ 대기업 직원 평균 연봉 5980만원, 역시 증권사가 어마어마하네~
▶ 후쿠시마 원전 수증기, 우리나라엔 영향 無… "아직까진 평상 수준"
▶ 대학생 피로 느끼는 이유 1위, SNS 때문? "지나친 사생활 노출에 피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