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가수 김예림이 선공개곡 'Rain'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이 눈길을 끈다.
8월20일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예림의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 27일 발매될 선공개곡 'Rain'의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공개했다. 얼마 전 선보였던 'Rain'의 자켓 이미지가 센티멘털한 스무 살을 표현했다면 이번 스틸컷에서는 청순한 스무 살을 표현했다.
이날 공개된 스틸컷 속 김예림은 'Rain'이라는 노래 제목과 잘 어울리는 빨간색 우산을 들고 있다. 길게 늘어트린 머리에 단정한 흰색 원피스를 입은 스타일링이 더해져 화사한 느낌을 준다. 특히 김예림이 우울한 것도 아니고 즐거운 것도 아닌 스무 살 특유의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김예림의 소속사 미스틱89는 김예림의 'Rain'이 비가 오는 날이면 가장 먼저 생각날 만큼 분위기 있는 노래라고 밝힌 바 있다. 음원 공개가 1주일 남은 만큼 이번에 공개된 스틸컷들을 통해 'Rain'이 어떤 느낌의 노래인지 추측해 볼 수 있을 듯하다.
김예림의 'Rain' 뮤직비디오 스틸컷을 접한 네티즌들은 "뮤직비디오도 기대된다", "청순한 느낌이다", "김예림의 변신이 기대된다" 등의 열렬한 반응을 보였다.
한편 김예림은 27일 'Rain'을 선공개하는 것을 시작으로 두 번째 미니 앨범 활동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사진제공: 미스틱89)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투윅스', 치유의 드라마로 남을 수 있을까?
▶ 세이 예스 "에이핑크 '노노노' 춤까지 따라춘다"
▶ B1A4 뮤직드라마, 골라보는 재미 있는 5가지 사랑이야기
▶ 조용필, 슈퍼소닉 2013 화려한 피날레 '심장을 바운스하게 만들다'
▶ [인터뷰] 이천희 "엉성 캐릭터 벗었다지만 아직 실감 안나요"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