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틴탑 컴백 예고 영상에 앤디가 등장해 눈길을 끌었다.
8월23일 오후 방송된 KBS 2TV '뮤직뱅크'에서는 다음 주 컴백하는 틴탑 예고 영상이 전파를 탔다.
공개된 영상에서 앤디는 연습 후 잠깐 쉬고 있는 틴탑 연습실을 기습 방문해 "너네 컴백 다음 주 아냐? 장난쳐?"라며 다소 카리스마(?) 있는 모습을 보였다. 그런가 하면 앤디는 틴탑 신곡 '장난아냐'의 발빠른 안무 '프리스텝'을 추다가 버거운 듯 앉아버리면서 "장난 아니네"란 대사로 틴탑 '장난아냐'를 홍보했다.
틴탑은 21일 '장난아냐' 하와이 티저 영상에 이어 23일 세트장에서 촬영한 티저 영상을 공개하면서 그동안 베일에 쌓였던 '프리스텝'을 선보여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
'장난아냐'는 강렬한 비트와 신나는 클럽풍 사운드가 인상적인 댄스곡으로 '칼군무의 처음과 끝'을 자랑하는 틴탑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한편, 틴탑은 최근 이미지 사진, 티저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컴백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틴탑 새 미니앨범 'TEEN TOP CLASS'는 8월26일 오후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되며, 같은 날 '장난아냐' 뮤직비디오도 공개된다. (사진출처: KBS '뮤직뱅크' 방송 캡처)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시스루]'오로라공주' 이해할 수 없는 전소민, '와요'에 움직인건…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인터뷰] 세이 예스, 제2의 씨엔블루? "비교 자체가 영광이죠" ①
▶ [인터뷰] 유쾌한 다섯 남자, '매력 터지는' 세이 예스를 들여다보다 ②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