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라이슬러코리아,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 시행

입력 2013-08-29 19:22  


 크라이슬러코리아가 보증 기간이 끝난 전 차종의 무상점검을 실시하는 '2013 크라이슬러 리프레시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

 29일 회사에 따르면 서비스 대상은 2010년 8월31일 이전에 등록한(최초등록일 기준) 크라이슬러와 짚 전 차종으로, 서비스 기간은 9월2~30일이다. 이 기간 동안 전국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에 방문하면 각 브랜드별 테크니션의 차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받을 수 있다.

 유상 수리 시(보험, 보증 수리 제외)에는 피아트-크라이슬러의 순정 부품 브랜드 '모파' 제품을 2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타이어와 순정 액세서리 역시 20%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뉴 지프 컬렉션과 지프 테디베어 제품도 30% 할인한다.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고급 선바이저 홀더를 사은품으로 제공한다.

 파블로 로쏘 크라이슬러코리아 대표는 "크라이슬러와 짚 브랜드의 장기 고객이 보다 쾌적하게 차를 운용할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며 "특히 장거리 운전이 많은 추석을 앞두고 보다 편안하고 안전한 귀향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크라이슬러 공식 서비스 센터나 고객 지원센터(080-365-2470)로 문의하면 된다.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국산 2도어 전쟁, 'K3 쿱 vs 아반떼 쿠페'
▶ [칼럼]스마트폰, 자동차를 점령하다
▶ 시트로엥, DS3 카브리오 한국 판매 돌입
▶ 용인 스피드웨이, 모터스포츠 블랙홀 될까?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