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혜영 기자] 무도 가요제 라인업이 확정됐다.
9월5일 MBC는 "2013 '무한도전 가요제'에 가수 유희열, 보아, 지드래곤, 프라이머리, 김C, 장기하와 얼굴들, 그리고 장미여관까지 총 7팀이 출연한다"고 전했다.
'무한도전' 멤버들과 뮤지션 일곱 팀의 첫 만남은 '무도 나이트'라는 콘셉트로 흥겨운 분위기 속에서 가요제를 함께 할 파트너 선정전을 진행할 예정이다.
'무한도전' 가요제 사상 처음으로 가을에 진행되는 이번 가요제는 경쟁보다는 참가자 전원이 즐겁게 음악을 만들어가는 과정에 더욱 초점을 맞출 예정이다. 특히 참가 뮤지션들 간의 공동 작업은 물론, 또 다른 뮤지션들과의 협동 작업 가능성도 열려 있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특히 '무한도전' 가요제는 2007년 강변북로 가요제를 시작으로 2009년 올림픽대로 듀엣가요제, 2011년 서해안 고속도로 가요제 등 2년 간격으로 개최됐으며 매해 음원 차트를 요동치게 하는 '다크호스'로 활약해왔다.
올해로 4회째를 맞은 '무한도전' 가요제는 스케일이나 파급력에서 여느 때보다 뜨거운 반응을 불러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무도 가요제 라인업을 접한 네티즌들은 "무도 가요제 라인업, 기대된다", "무도 가요제 라인업, 섭외력 장난아냐", "무도 가요제 라인업, 장미여관 신의 한 수가 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사진: bnt뉴스 DB)
bnt뉴스 기사제보 star@bntnews.co.kr
▶ 틴탑의 이유있는 변신…그들의 ‘진짜 클래스’
▶ '방과 후 복불복' 서프라이즈 "세상을 놀라게 하겠다 "
▶ [인터뷰] 남규리 "빵과 우유로 대신한 식사, 오히려 행복했다"
▶ [bnt시스루] 돌아온 핫젝갓알지, 변한 것은 견고해진 이들의 우정뿐
▶ [bnt포토] 가인 '오늘 제 패션 어때요?'
관련뉴스